S.D. 고든/치유

성경의 대답②

예림의집 2022. 9. 14. 15:04

성경의 대답②

 

얼굴도 중풍의 영향을 받아서 입에서 침이 흘러나오는 것을 스스로 통제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가 자신의 일기장을 보여주었는데, 그때 쓴 기록들을 글씨를 거의 읽을 수 없을 만큼 엉망이었습니다. 그가 의사인 한 친구를 찾아갔을 때 그 친구는 주님이 직접적인 역사를 통해 치료하신다는 사실을 가르쳐주면서 그의 치료를 위해 간단하게 기도해 주었습니다. 그러자 내 친구는 절뚝거리면서 병원에서 나와서 자신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가 고통스럽게 다리를 끌면서 걷고 있을 때, 따뜻한 느낌이 자신의 몸 안으로 들어와서는 아픈 쪽을 통해 흐르면서 팔 아래로, 손가락 끝으로 흘러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는 주님의 만지심이 자신에게 임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가 집으로 들어가자 아내가 그를 마중하기 위해 뛰어나오다가 그를 보고 놀라며 멈추어 서서 말했습니다. "오! 프랭크, 당신이 나왔군요!" 이 친구는 근처에 살고 있던 목사와 매우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습니다. 그 목사는 여러 해 동안 심장병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여러 회사에 생명 보험을 가입하려고 시도했지만 심장 때문에 번번이 거절당했습니다. 친구는 목사를 만나러 가서 자신에게 일어났던 일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목사는 자신도 다급했기 때문에 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혼자 성경을 펴둔 채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치료의 역사가 임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목사가 다시 생명보험 가입 신청을 하자 평소와 같이 엄격한 심사가 있었지만 결국 그는 보험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예배 시간에 치료에 대해 설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교단의 지도자들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자 그도 더 이상 치료에 대해 설교하지 않았습니다. 후에 그는 감리교 대학교의 총장이 되었고 또 주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속한 교단에서 폭넓은 조언과 활동으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수년 후에 나는 개인적으로 그를 만나게 되는 특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감리고 신자이자 사업가인 내 친구는 사업가답게 자세하면서도 조용히 그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이후로 그는 매우 바쁜 삶을 살았지만 완벽하게 건강한 모습이었습니다. 이것은 마치 끝나지 않은 사도행전의 내용을 추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위대하신 주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면 틀림없이 훨씬 더 많은 사도행전의 페이지들이 추가될 수 있는 것입니다.

'S.D. 고든 > 치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질적인 것과 부수적인 것  (0) 2023.02.06
성경의 대답①  (0) 2022.06.05
교회를 위한 가르침②  (0) 2021.11.29
교회를 위한 가르침  (0) 2021.10.07
축복된 치유의 길  (0) 2021.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