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고난 앞에서 기뻐할 이유

예림의집 2022. 7. 13. 23:02

고난 앞에서 기뻐할 이유

 

신앙생활을 쉽게 하는 방법은, 죄송하지만 없습니다. 신앙생활을 쉽게 하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닙니다. 젊은이들이 군대에 가면 전부 쉬운 곳, 편한 곳으로 배정받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제대하고 한번 만나 보십시오. 고생하면서 군 생활을 한 것이 큰 유익이었음을 알게 됩니다. 주님 앞에 설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어리석어서 세상을 쉽고 편하게만 살고 싶어 합니다. 구주를 십자가에 못 박은 세상에서 살면서 우리가 편한 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저는 목회로 부름 받은 후에 늘 주님 앞에 다짐하며 발버둥 칩니다.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신 구주를 전하면서 편하게, 쉽게, 문제없이 목회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주님이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온 세상에 구원의 열매를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도록 허락하실 때 누리면 됩니다. 지금은 그 순간이 아닙니다. 믿음으로 따라가는 우리 삶에는 반드시 질고와 고통이 있습니다. 치열한 영적 싸움이 있기에 그 싸움은 반드시 고난과 수고를 불러오게 됩니다.

싸움이 없으면 고난도 수고도 없습니다. 반면 전투가 치열할수록 더 많은 고난, 더 많은 수고, 더 많은 아픔이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위해 살지 않으면 이러한 고난이 없습니다. 그러나 믿음으로 고난을 통과하고 나면 그날에 지금 겪는 고난과 비교할 수 없는 영광으로 옷 입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성도가 고난 앞에서 기뻐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사랑을 더 풍성하게 하라/ 화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