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예림의집으로ε♡з/행복한 가정

하나님의 뜻에 합한 가정과 성

예림의집 2021. 5. 24. 13:22

하나님의 뜻에 합한 가정과 성

 

하나님이 원하시는 가정의 모습은 무엇일까요? 가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성관계를 빼고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로, 성관계는 가정에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어떤 이유에서 성관계를 허락하셨습니까? 가정과 성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이것이 분명할 때 우리는 올바른 가정을 만들고 온전한 성관계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동성애자들은 자신들의 사랑과 결혼 그리고 가정이 조금 차이는 있지만 정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정의 역할과 성을 주신 하나님의 섭리를 이해하지 못할 때 나오는 반응입니다.

하나님의 창조 섭리는 남자와 여자를 만드시고 둘이 한 몸을 이룸으로 생육하고 번성하는 것입니다. 이 첫 번째 명령을 수행하면서 사람은 생육하고 번성합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관계가 얽혀 있으며 우리는 그 관계 속에서 서로 사랑하며 살아갑니다. 부모는 자녀를 사랑하고, 친구끼리 사랑하며, 어떤 사람들은 동물을 사랑하는 등 다양한 사랑의 모습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관계라고 해서 모두 성관계를 맺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더 많은 사랑의 관계가 성과 무관합니다. 오직 부부의 사랑에서만 성이 필요하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성관계란 남녀의 감정을 넘어 생명을 탄생하게 하는 특별하고 신비한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알기에 성관계 시 피임을 하기도 합니다. 자신들의 감정을 넘어서서 책임져야 할 생명이 생기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동성애가 하나님 뜻에 어긋나는 이유는 그 관계 속에서는 생명을 잉태할 수 없기 때문이며, 더 나아가 하나님이 만드신 가정의 의미를 변질시키기 때문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모양의 기관과 단체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사람의 필요에 따라 만들어지기도 하고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교회와 가정은 하나님이 이 땅에 만드신 모임입니다. 또 교회는 인간의 타락 후에 만드신 것이지만, 가정은 하나님이 창조 시에 만드신 유일한 모임입니다. 하나님은 이 가정을 통해서 생명이 탄생하며 온 땅에 충만하기를 원하셨습니다. 그것이 이루어지는 방법이 부부의 사랑을 통한 성관계인 것입니다. 그래서 성관계는 가정 안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부분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사탄은 하나님의 가정을 무너뜨리는 방법으로 성을 변질시킵니다. 성이 타락하면 가정의 의미도 변질되어 결국 하나님 나라가 무너지기 때문입니다.

성관계는 사랑 안에서 생명을 만드는 신성한 관계이기에 온전한 부부 관계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김남국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