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마지막가지 복음을 전하는 이유

예림의집 2023. 6. 26. 22:43

마지막가지 복음을 전하는 이유

 

부교역자로 사역하던 시절, 예수님을 믿지 않다가 폐암에 걸린 이후로 교회에 출석하신 분이 있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받아들이고 주님을 믿으며 열심히 성경 공부를 하면서 믿음이 자랐습니다. 그런데 돌아가시기 며칠 전에 이분이 천국을 봤습니다. 거기에는 주님이 보여 주시는 생명책이 있었습니다. 그 생명책에는 자신의 이름뿐만 아니라 아는 성도들의 이름도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이분이 돌아가시기 직전까지 한 일은 가족과 친척들을 부러 전도하는 일이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으면 누구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그러니 반드시 예수님을 믿어 하나님 나라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되어야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생을 마감할 때까지 가족과 친척들을 전도했습니다. 고통으로 힘겹게 버티는 순간에도 구원받은 사실을 생각하며 기뻐했고, 하나님 나라를 꿈꾸며 마지막까지 복음을 전했습니다. 신앙생활의 최대 위기는 핍박이나 환난이나 고난이 아닙니다. 천국에 대한 소망이 사라지고, 구원의 기쁨이 사라지고, 성령으로 인한 기쁨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성령으로 말미암은 기쁨으로, 성난 파도처럼 밀려오는 세상의 두려움을 이겨 내길 간절히 소망합니다.(성령으로 기뻐하라/김은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