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부활의 증인을 기다리는 사람들

예림의집 2023. 6. 21. 23:36

부활의 증인을 기다리는 사람들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전도하기 힘든 곳이 "이슬람교 영역"이라고 생각하지만, 이슬람교도를 상대로 선교하는 사람들의 증언에 따르면 지난 약 1,400년간 이슬람교에서 기독교로 회심한 사람보다 더 많은 이슬람교도가 최근 10년 동안 주님께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들은 대부분 꿈과 환상 속에서 부활하신 주님을 체험적으로 만나고 주님께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톰 도일 목사가 쓴 <꿈과 환상>이란 책에 소개돈 이야기입니다. 이집트 카이로에서 위험에 직면한 채 2년째 복음을 전하고 있는 하산이라는 전도자가 어느 날 마스크를 쓰고 총을 든 사람에게 납치를 당했습니다.

한동안 골목길로 끌려간 그가 도착한 곳은 버려진 낡은 창고였습니다. 10명의 건장한 사내가 그를 둘러서더니, 그중 리더로 보이는 자가 "이렇게 당신을 놀라게 하며 여기로 데려온 것을 사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신들은 카이로의 알아즈하르 대학에서 코란을 공부하며 이슬람교 성직자 과정을 밟던 사람들인데, 각자 꿈에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나 비밀리에 예수님의 제자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들은 일주일에 세 번씩 모여 기도하던 중 하산의 존재를 알게 되어 성경을 배우기 위해 그를 여기에 데려왔다고 하더랍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우리를 그분의 말씀과 여러 통로로 만나 주시고 우리를 부활의 증인으로 부르십니다(쉽게 풀어 쓴 요한의 복음 이야기 2/이동원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