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으로 응답하신다

예림의집 2022. 8. 16. 14:19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으로 응답하신다

 

에베소서 3장 20절,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사람들은 하나님의 기도에 yes나 yet(wait)이나 no로, 이 셋 중 하나로 응답하신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는 "하나님은 나의 기동에 the best로 응답해주신다!"라고 믿습니다. 그게 yes든 yet이든 no든 언제나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가장 좋은 것으로 응답해주십니다. 이것이 저의 믿음입니다. 제 유튜브의 수많은 구독자분들이 "따라 하는 기도" 시리즈를 책으로 보고 싶다고 수십 개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기도문을 책으로 낼 수 있게 인도해주세요." 출판사를 위해 기도하는데 하나님께서 한 분을 떠오르게 하셨습니다. 그분에게 연락을 드려서 책을 내려한다고 했더니 한참 생각하고 규장출판사를 제안해주셨습니다. 자기가 할 수도 있지만, 규장출판사와 더 잘 맞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제 마음속에 "그렇게 큰 출판사에서 내 책을 내려고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그분이 원고를 보내보라고 메일을 주셔서 기도하면서 원고를 보냈습니다. 다음 날, 출판사에서 15일 훙 답을 준다는 메일이 와서 기도하며 기다리기로 했는데

그날 오후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모르는 번호는 잘 받지 않지만 하나님께서 제게 전호를 받으라는 마음을 주셔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규장출판사 여진구 대표입니다." 출판사 대표님이 직접 연락을 주서서 며칠 후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규장은 기도로 모든 것을 결정하는데 제 원고를 놓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응답을 주시고, "이 목사님은 내게 속한 귀한 목사님이니 잘 대우해드리라"라고 말씀해주셨다는 것입니다. 그 말을 듣는데 마치 하나님께서 제게 말씀해주시는 것 같아서 얼마나 큰 위로를 받았는지 모릅니다.

"아, 하나님께서 나를 기억하고 계시는구나!" 그리고 규장 출판사와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하나를 구하면 두 개를 주십니다. 제가 구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시고, 가장 좋은 것을 주십니다.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브리서 11장 6절입니다!(장재기/ 따라 하는 기도 55-56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