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과거와 상관없는 기쁜 소식

예림의집 2022. 8. 16. 11:13

과거와 상관없는 기쁜 소식

 

하나님의 기준은 높고 엄격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은 섬기고 싶지만, 스스로 섬길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스도를 보여 주는 삶을 살라고 사람들에게 권면할 때 흔히 듣게 되는 변명은 이것입니다. "이젠 늦었어요!" 그러나 많은 사람이 가거를 돌아보며 땅을 칩니다. "그때만 해도 큰일을 할 수 있었는데 이젠 늦었어..!"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의 과거를 보지 않으십니다.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의 죗값이 지불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뒤에 있는 것을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향해 나아가라고 말씀하십니다. 남들이 당신을 어떻게 볼지 걱정입니까? 당신의 미래를 결정하는 건 남이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당신은 그저 하나님이 가라고 하시면 가면 됩니다. 예수님이 당신을 위한 메시지를 들고 계십니다. 당신이 이제까지 어떻게 살았는지, 무슨 일을 했는지, 어떤 자격이 있는지, 그런 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메시지입니다. 당신이 뭔가를 제시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나님이 순전히 은혜로 당신을 선택하셨고, 용서하기로 작정하셨으며, 당신의 모든 불합격 요인을 합격 요인으로 바꾸겠다고 마음먹으셨습니다. 기독교 신앙은 모두에게 실패와 패배, 절망과 끝처럼 보이는 것을 통해 하나님이 비로소 시작하시며, 그로부터 영광을 받으신다고 믿는 것입니다.(나의 끝, 예수의 시작/ 카일 아이들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