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하나님 앞에서..!​

예림의집 2022. 3. 7. 23:35

하나님 앞에서..!

늘 하나님 앞에 있다는 생각, 즉 면전 의식이 있는 삶과 없는 삶은 어떻게 다를까요? 설교가 예배당 전체에 울려 퍼질 때, 어떤 사람은 푹 자고 또 어떤 사람은 딴생각으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하나님 면전에 있음을 의식하는 사람은 경외함으로 말씀에 귀를 기울이며 생각합니다. 기도와 예배만이 아닙니다. 섬김, 봉사, 구제, 전도 등 모든 일에서 하나님 면전에서 행하는 사람과 하나님의 살아 계심에 대한 깊은 인식 없이 행하는 사람은 차이가 납니다.

말씀을 듣고 교회를 섬기면서도 마음에 무엇인가 불만이 싹트고 서운함이 자라난다면, 그것은 우리 삶이 하나님 면전에서 이탈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시험에 드셨습니까? 인생의 벼랑 끝까지 내몰리셨습니까? 당신이 잃어버린 것 중 가잔 큰 것은 돈이 아닙니다. 사람들의 사랑이나 명예, 건강이 아닙니다. 그러한 것들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 화살처럼 세월이 지나면 모두 두고 떠날 것들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애통해야 할 상실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올리는 기도와 듣는 말씀, 바치는 섬김과 그 안에서 누리는 평화입니다.

신자가 하나님 면전에서 사는 기쁨을 잃어버리고 하나님 등 뒤에서 기쁨을 찾기 시작할 때 그의 영혼은 황폐해지기 시작합니다. 인생의 막다른 골목을 사람의 잔재주로 헤쳐 나오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영혼의 깊은 밤일 수록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하나님 앞에서" 사는 것입니다. 주님을 향한 갈급함이 있다면, 당신 마음에 예배의 제단을 쌓고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십시오!(바랄 수 없는 날의 믿음/ 김남준 목사)

'ε♡з하나님께로..ε♡з > 그리스도인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매  (0) 2022.03.09
복음으로 생각을 넓히라  (0) 2022.03.08
따뜻한 제자가 되자  (0) 2022.03.06
받아들임과 믿음  (0) 2022.03.03
천국에 전심하라!  (0) 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