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주님만으로 충분합니다!

예림의집 2021. 12. 6. 11:17

주님만으로 충분합니다!

 

제가 중국 선교를 떠날 때 유일하게 저를 배웅해 준 중국 선교사 출신 후배가 있습니다. 평생 중국 선교사로 살고 싶었으나 막내딸이 일곱 살에 뇌종양 수술을 받게 되면서 중국 선교를 접은 그는, 제가 늦은 나이에 선교사로 떠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공항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편지 한 통을 건네주며 자기가 다하지 못한 선교를 대신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편지 봉투를 열어 보니 자신이 중국 선교를 하면서 쓰다 남은 중국 돈과 일곱 페이지의 긴 편지가 담겨 있었습니다. 그 편지가 저의 마음을 무겁게 했습니다.

그 편지를 읽으며 저는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저는 이 선교지를 위해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조차 모르겠습니다. 이 땅을 위한 기도부터 다시 가르쳐 주시옵소서!" 그때 하나님은 다음과 같은 응답을 주셨습니다. "네가 바라보는 저 땅을 위해 가장 좋은 기도를 하기 원하느냐? 그렇다면 예수를 잘 믿어라. '예수 플러스 섬싱(something)'이 아니라, '예수 프러스 나싱(nothing)'을 믿으면 좋겠다." 하나님이 제게 원하시는 것은 한 가지였습니다. 예수님만을 잘 믿는 것이었습니다. 예수님 한 분으로 만족하고 예수님 한 분으로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 즉시 그렇게 고백하는 사람이 되기로 했습니다. "예수님 더하기 그 무엇이 아니라 예수님 만으로 충분한 삶을 살겠습니다!" 그때 제 안에서는 새로운 땅에서 새로운 사역을 시작해야겠다는 소원이 일어났습니다. 주님을 다시 새롭게 만나고 싶은 갈망이 생겼습니다. 저의 중국, 티베트 사역은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로 수없이 많은 고난과 역경과 사선을 넘나들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목숨을 걸고 티베트를 넘나들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인생의 고난을 극복하는 비결은 말씀에 대한 순종의 결단으로 하루하루를 사는 것입니다.(김경환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