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고든/기도

하나님께 드리는 새로운 정복지

예림의집 2023. 3. 23. 20:44

하나님께 드리는 새로운 정복지

 

우리가 세상이라는 전쟁터에서 구원자요 승라자이신 예수님을 전적으로 의지하고 믿음으로 끈질기게 기도하면 이 전투에서 우리는 예수님의 가장 좋은 전우가 됩니다. 이런 사람 옆에는 사탄이 감히 서지 못합니다. 또한 이런 사람은 영적인 세계에서 사탄이 저항할 수 없는 영적인 힘을 지니게 됩니다. 사탄도 이런 사람에게는 굴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복음의 불모지에서 귀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적 전투가 격렬하게 진행되면 귀신들은 결국 패배를 인정하고 쫓겨나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인의 기도와 섬김으로 그 지역을 정복하면 비로소 개인들이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우리는 예수님과 연합하여 싸우는 사람들의 끈질긴 기도 때문에 사탄이 패배한 수많은 예들을 접하면서 영적 존재와 영적 전투의 실체를 이해하게 됩니다. 또한 믿음의 사람들이 기도할 때마다 영적 세계에서는 사탄이 머리가 박살 나며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의 깃발이 휘날리게 됩니다. 이처럼 자신을 하나님께 드려 기도에 힘쓰는 사람은 영적 전쟁터에서 승리의 깃발을 꽂기 위해 전진하며 하나님께 새로운 정복지를 드리는 장군과 같습니다. 러일 전쟁 당시 일본 해군은 바다에서 러시아를 무력하게 만들었지만 포트아더 반도를 정복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더 전투를 치러야 했습니다.

이는 전투에서 승리한 후에도 땅을 차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를 잘 보여줍니다 그러나 일본군은 불도그 같은 집요함으로 끝까지 싸웠습니다. 이들이 정복지를 완전히 차지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도는 세상이라는 영적 전쟁터에서 하나님께 새로운 정복지를 드리기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따러서 하나님께 온전히 헌신된 사람은 세상이라는 사탄의 영토 안에 자리 잡고 있는 하나님의 전투 기지입니다. 그는 자신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과 이미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기도입니다. 이제 우리는 타락하여 잃어버린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정복지를 늘리는 전투에 참전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S.D. 고든 > 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도는 사람의 영혼을 움직인다  (0) 2022.09.28
창세 이전의 전투②  (0) 2022.07.26
이 민족을 지켜주시옵소서!  (0) 2022.04.28
창세 이전의 전투①  (0) 2022.03.15
넓은 영적 지평②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