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생각 다스리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인정하십시오②

예림의집 2022. 4. 19. 11:46

다른 사람의 권리를 인정하십시오②

 

할 수만 있다면 지옥 같은 생각과 감정과 결정을 선택할 권리를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이 지옥을 선택한다고 해서 우리까지 지옥을 선택할 이유는 없는 일입니다. 그들이 우리를 아무리 미워해도,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사랑할 수 있는 선택의 권리가 우리에게 있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자신의 입장을 버리고 상대방을 섬김으로서 천국을 경험하도록 창조하셨습니다. 자기중심으로 살고 자기의 비위에 맞지 않는 사람을 미워하게 되면 온 몸과 마음이 망가지고 질병에 걸리며 지옥적인 삶을 살 수박에 없도록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항상 기쁨의, 행복의 삶을 살기 원한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의 권리를 인정하며 그가 어쨌든 우리는 사랑을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고유한 권리를 인정하지 않으며, 형제를 미워하고 판단함으로 지옥의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영혼이 너무 망가진 사람은 자주 강퍅하고 완악하게 되어, 자신이 어둠 속에 살고 있다는 사실조차 모릅니다. 타인의 권리를 인정하십시오. 그들의 권리를 존중해 주십시오. 마땅히 기대하던 사람이 당신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아도 그들을 비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직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온전하게 사랑하십니다. 그리고 당신도 사랑 안에서만 살기를 원하십니다. 다른 이들에게 대한 모든 기대와 요구를 포기하고, 남이야 어쨌든지 간에 자신은 여전히 사랑과 평화만을 선택할 때, 우리는 생각의 감옥과 고통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자 여기 여러분 앞에 두 가지 선택의 길이 있습니다. 한 길은 나만을 생각하는 지옥과 같은 길이고, 다른 한 길은 하나님을 중심에 두고, 타인을 생각하는 천국의 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길을 선택할 것입니까? 그 선택에 따라 당신의 삶이 바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