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새벽 묵상

열린 문 앞에 서기..!

예림의집 2021. 9. 17. 11:09

열린 문 앞에 서기..!

 

우리가 세상의 소문에 귀를 기울이게 되면, 삶의 초점을 잃을 수 있습니다. 우리 삶에서 하나님의 구속의 큰 그림을 이해할 수도 있고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 앞에 넓게 열린 기회의 문을 놓칠 수 있습니다. "내게 광대하고 유효한 문이 열렸으나 대적하는 자가 많음이라"(고린도전서 16:9). 우리가 하나님과 교제할 때, 그분이 우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세상 사람들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계심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하나님과의 교제가 깊어지게 되면 그분에게 중요한 것이 똑같이 우리에게도 중요한 것이 되어야 합니다.

사람은 하나님에게 중요한 존재입니다. 그분이 인류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는 사실은 그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셔서 우리 죄를 위해 죽게 하신 동기에게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디모데전서 2:3-4). 그러므로 여기서 우리는 주위에 둘러싸인 기회들 곧 영원한 방법으로 세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회들과 함께 날마다 세상을 향해 서 있습니다. 복음을 들고 나아갈 세상이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에게 그것들을 단순히 보이시려고 문을 열어놓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능력을 주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그것들을 통과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열린 문 앞에 서는 것은 단순한 삶의 변화만을 가져오는 것이 아닙니다. 열린 문으로 걸어가는 것은 수많은 생명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꺼이 그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문이 열렸으니 그 문으로 들어갑시다. 이렇게 기도합시다. "주님, 우리에게 주님이 우리를 위해 열어놓으신 문을 찾도록 단순한 마음을 주시고 그것을 통해 걸어갈 수 있는 용기를 주시옵소서!"

'창작..™ > 새벽 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께 복종하는 모험  (0) 2021.09.30
좋은 기회..!  (0) 2021.09.25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0) 2021.09.16
귀에 익은 목소리..!​  (0) 2021.09.13
겹겹이 나를 둘러싼 껍데기  (0) 202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