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후원 사역†/교회개척 가이드북

회심과 구원: 사랑하는 당신에게...

예림의집 2018. 4. 22. 18:44

회심과 구원: 사랑하는 당신에게...


이 글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쓰는 글입니다. 부디 어떠한 경로로든, 주님께서 회심의 은혜를 주신 당신에게 이 글이 전달되기를 기도합니다. 나는 사랑하는 당신에게 빚을 진 사람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나라의 선한 청지기로서 당신에게 당신이 받아야 할 몫을 나눠주고 싶습니다. 의사는 중병에 걸린 환자에게 관심을 쏟고 아버지는 죽어가는 자식에게 연민을 느끼는 것처럼 저는 아직 회심하지 못한 영혼들을 불상히 여기는 마음에서 이 글을 씁니다. 불길 속에서 타고 있는 나무를 꺼내듯이 당신을 죄악에서 건져내야만 합니다.

나는 회심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오랫동안 사역해 오면서 그들을 주님께로 인도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습니다. "주님, 저는 이 일을 감당하기 부족한 사람입니다. 제가 어떻게 믿지 않는 자들의 맺돌처럼 단단한 마음을 녹일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주님은 죄인의 마음속을 뚫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막무가내로 활을 쏘지만 주님은 갑옷의 이음새 사이로 정확히 화살을 꽃을 수 있는 분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는 모든 불쌍한 영혼을 구원해 주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거듭남(중생)의 좁은 문을 통과하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합니다. 저 또한 그 문을 통과했기에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러했으면 좋겠기에 나느 당신의 현실에 대해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유식함 말을 늘어놓거나 감언이설로 꾈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성령님의 인도로 당신 스스로 죄를 깨닫고 회심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러니 제 글을 찬찬히 읽어주세요.

그런데 사람들은 회심이 무엇인지 모를 수 있습니다. 저도 몰랐으니까요. 의미를 모르는 사람에게 계속 회심해야 말하는 것은 헛된 일이기 때문에 먼저 회심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개중에는 전혀 회심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으면서 하나님의 자비만 기대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도 회심이 왜 필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혹시 제 글을 읽는 분들중에 이미 회심했다고 생각해서 마음의 문을 굳게 닫고 있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회심하지 않은 사람의 특지잉 무엇인지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아무런 영적인 갈등도 느끼지 못하고 두려운 마음도 업싱 배의 돛대 꼭대기에서 잠자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들은 회심하지 않으면 얼마나 비참해지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어떻게 회심해야 하는지를 몰라 제자리에 가만히 멈추어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런 사람이라면 제 말에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바로 당신을 위해 하나님께서 저를 보내신 것이니까요. 제가 당신에게 회심이 무엇이며, 왜 회심해야 하며, 어떻게 회심하게 되는지 깨닫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이제 당신과 나의 회심 여행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