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주님밖에 없습니다

예림의집 2023. 4. 7. 12:55

주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이여 나를 건지소서 여호와여 속히 나를 도우소서 나의 영혼을 찾는 자들이 수치와 무안을 당하게 하시며 나의 상함을 기뻐하는 자들이 뒤로 물러가 수모를 당하게 하소서 아하, 아하 하는 자들이 자기 수치로 말미암아 뒤로 물러가게 하소서 주를 찾는 모든 자들이 주로 말미암아 기뻐하고 즐거워하게 하시며 주의 구원을 사랑하는 자들이 항상 말하기를 하나님은 위대하시다 하게 하소서 나는 가난하고 궁핍하오니 하나님이여 속히 내게 임하소서 주는 나의 도움이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오니 여호와여 지체하지 마소서"(시편 70:1-5).

 

주님! 이 죄인이 주님 앞에 엎드립니다. 절망의 끝자락에 서 있을 때, 주님밖에 없습니다. 엎드릴 곳이 주님밖에 없는 인생임을 주님은 아시지요? 저를 이 절망의 상황에서 건져 주시옵소서. 지금, 주님마저 저를 외면하신다면 더 이상 제게는 소망이 없습니다. 주님의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이제 제게는 어떻게 손쓸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제게 남아있는 마지막 방법은, 주님 앞에 엎드리는 이것뿐입니다. 매번 주님의 역사하심을 소망하면서 해볼 것은 다 해봤습니다. 그러나 제게 부메랑이 되어 돌아오는 것은 아픔과 절망뿐이었습니다.

주님! 주님 보시기에 아직도 제가 깨뜨려야 할 것이 남아 있습니까? 제가 얼마나 더 부서져야만 되는지요? 저의 끝은 어디입니까? 누더기처럼 변해버린 저의 인생, 이젠 더 이상 버티기가 힘이 듭니다. 주여, 긍휼을 베푸셔서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에서 허우적대고 있는 이 죄인을 건져 주시옵소서. 이 불쌍한 죄인을 살려 주시고 구원의 빛을 비추시옵소서. 더 이상 침묵하지 마시고 당신께 매달리는 이 죄인을 속히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긍휼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