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낮에 드리는 기도②

예림의집 2022. 10. 12. 09:56

낮에 드리는 기도②

 

주님, 제가 피곤하다 말하지 않겠습니다. 힘들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어렵다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사람들을 보며 원망하고 불평하지 않겠습니다. 주님, 저의 마음과 입술을 지켜주시옵소서. 믿음으로 생각하고 긍정적으로 말하게 해 주시옵소서. 나는 겨우 사람과 경주할 자가 아이라 말과 경주할 자다! 나는 말과도 경주해서 이길 자다! 나는 승리자다! 나는 강한 용사다! 나는 오늘도 자라고 있다. 모든 면에서 성장하고 있다.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반드시 잘된다. 좋은 일이 생긴다.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한다. 믿음의 말과 생각으로 저를 가득 채워주시옵소서.

주님 저의 마음을 강하고 담대하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이 저를 붙들고 계심을 기억하게 해 주시옵소서. 지금 창조주 하나님께서 제 머리에 안수하시며 제게 하늘의 지혜를 부어주심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게 해 주시옵소서. 주님은 나의 힘이 되십니다. 주님은 나의 능력이 되십니다. 아무리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주님께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주님이 승리를 주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할 것을 믿습니다. 도울 자를 보내주시고, 필요들을 채워주시고, 좋은 결정을 내리게 하시고, 만나야 할 사람을 만나게 하시는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나는 오후가 될 줄 믿습니다. 주님, 제가 섬겨야 할 사람이 있다면 잘 섬기게 하시고, 도와야 할 사람이 있다면 잘 돕게 하시고, 베풀어야 할 사람이 있다면 최선을 대해 베풀게 해 주시옵소서. 제 말이 누군가에게 하나님의 음성으로 들리게 하시고, 제 손이 누군가에게 하나님의 손길로 닿게 해 주시옵소서. 제 도움이 누군가에게 기도의 응답이 되게 해 주시옵소서. 저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흘러가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대사요, 그리스도의 편지와 향기로 살아가게 하시옵소서. 오후에도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실 사랑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