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주님 앞에 설 소망으로..!

예림의집 2022. 2. 27. 21:04

주님 앞에 설 소망으로..!

미국 기업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의 생전 인터뷰 가운데, 그가 했던 말에 큰 감동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무덤에서 가장 부자가 되는 일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 매일 밤 '오늘 정말 놀랄 만한 일을 했다.'라고 말하는 것, 그것이 나에게 중요하다!" 이 말을 들으면서 '그렇지, 날마다 이런 긍지를 가지고 잠자리에 들 수 있다면 얼마나 멋진 일인가? 나도 그런 삶을 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스티브 잡스가 죽고 나자 이 말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매일 밤 황홀한 성공을 노래하며 잠자리에 들었다 한들, 죽고 나서 갈 속이 없다면, 혹은 지옥뿐이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그러면서 문득 마음속에 한 가지 소원이 들었습니다. 비록 이 땅에서 많은 것을 이루거나 누리고 즐기며 살지는 못할지라도, 마지막 날에 사랑하는 우리 주님을 만날 설렘과 기쁨 가득 안고 지내면 좋겠다는 마음이 생긴 것입니다. 그러면서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하나님, 이 땅에서 마지막 날이 왔을 때 오늘 같은 기쁨을 주소서. 비참하고 미련이 남아 후회하는 모습이 아니라, 평안한 마음으로 주님 앞에 서게 하소서!" 우리 모두 이 같은 소망과 충만한 기대로 늘 깨어 주님 오실 날을 기다리면 좋겠습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세상에서 안달복달하며 성공하고 부자 되기만을 바라다가 후일에 부끄럽게 주님 앞에 서는 것이 아니라, "주여! 오시옵소서!"라는 평강의 고백으로 주님을 맞이할 그날을 기다립니다.(처음마음/ 이찬수 목사)

'ε♡з하나님께로..ε♡з > 그리스도인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이켜 깊은 곳으로..!​  (0) 2022.03.01
끈질긴 기도의 유익  (0) 2022.02.28
복음적 비즈니스  (0) 2022.02.24
은혜로우신 아버지  (0) 2022.02.23
주님이 찾는 사람  (0) 202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