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주님을 아는 것이 제일입니다

예림의집 2021. 5. 13. 11:40

주님을 아는 것이 제일입니다

 

어려움이 처하면 소위 물귀신처럼 다른 사람을 물고 늘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귀신의 특징은 남의 약점을 잡고, 남의 상처를 찌르고, 무고한 사람들을 끌고 들어와 어려움에 처하게 합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은 끝까지 자기 백성을 지키면서, 단 한 사람도 잃지 않고 구원하기를 원하시는 분입니다. 우리가 성령 충만해야 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영적 전쟁에 한복판에 있습니다. 모든 전력을 기울여 사탄의 전방위적인 공격에서 자신의 신앙을 방어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전에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우리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우리가 제일 먼저 할 일은 하나님께 맡기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힘을 주십니다. 인도하십니다. 보호하시고, 싸울 힘을 주십니다. 우리 안에 계신 성령님이 앞장서서 싸워주시고, 모든 전쟁의 전략과 전술을 가르쳐 주십니다. 내가 나서면 빨리 해결될 것 같지만 더 얽히고설켜서 오래 걸립니다. 내 힘을 빼고 주님의 힘을 의지하면 어느새 문제가 해결됩니다. 지나고 보면 기도의 자리가 가장 큰 도움의 자리, 가장 빠른 해결의 자리임을 깨닫게 됩니다.

회사에 가면 사장을 아는 것이 제일입니다. 청와대에 가면 대통령을 아는 것이 제일입니다. 인생 여정에서 예수님을 아는 것이 제일이고 전부입니다. 우리가 간절히 찾을 때 만나 주겠다고 약속하신 주님을 찾으십시오. 주님을 부르고, 주님을 만나십시오. 삶의 많은 문제와 어려움 속에서, 주님을 알게 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하십시오. 주님을 힘써 알아 감으로, 주님 안에서 자유와 평강을 누리십시오.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신뢰하고 모든 것을 아뢰십시오. 주님께서 가장 적절한 때에 제일 좋은 것으로 응답하실 것입니다.(조정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