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성경공부반...♡з/중급반

축복받은 자②

예림의집 2019. 2. 12. 11:59

축복받은 자


"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백성들에게 주신 약속의 땅으로 우리가 걸어가도록 인도하소서. 주님을 따르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오직 주님과 교제하며 축복의 통로가 되겠습니다. '너를 축복하리라'라는 말씀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제 마음에 새겨지게 하소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며 복이 되길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①하나님은 위대한 축복의 근원이십니다. 하나님이 우리 안에 계시는 한, 우리는 큰 축복을 나눌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복이 되지 않고도 남을 위해 일할 수 있지만, 그것은 온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복이 되기 위해 먼저 복을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붙들고 일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게 될 때 다른 사람들에게 복이 될 수 있습니다.

②축복의 통로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즐겁게 할 작은 일들을 생각해 봅시다. 당신 안에 계신 하나님의 사랑을 믿고 복이 되어 주위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십시오. 하나님의 사랑이 성령에 의해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지도록 수고하십시오. 당신이 헌신할 때 하나님은 당신의 상상 이상으로 넘치는 축복을 허락해 주실 것임을 믿으십시오.

③당신은 조용히 간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게 할 때 하나님은 당신의 영혼을 받으실 것입니다. 당신이 고향과 아버지의 집을 떠날 때, 하나님은 당신에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④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브라함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으면서 자신의 결정을 후회했겠습니까? 당신이라면 신앙적 결단을 후회하겠습니까?

⑤믿음의 조상이 ㄴ아브라함의 자녀들에게 주신 모든 약속과 명령의 기초가 되는 말씀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바로 '너에게 복을 주리라'라는 약속이고, '복이 되라'라는 명령입니다. 당신도 그 약속과 명령을 굳게 붙드십시오.

⑥아브라함에게 그 약속과 명령이 언제부터 실행되기 시작했는지 아십니까? 하나님은 우리가 본성과 육체의 집을 떠나는 순간부터 우리와 동행하십니다.




'ε♡з성경공부반...♡з > 중급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이 드러나게..  (0) 2019.02.26
일상생활  (0) 2019.02.19
축복받은 자   (0) 2019.02.05
그리스도인의 싸움   (0) 2019.01.29
사탄과의 전쟁   (0) 2018.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