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후원 사역†/교회개척 가이드북

사기유형 및 주의보

예림의집 2018. 5. 28. 18:39

사기유형 및 주의보


개척 목회자들의 아픈부분과 간절함을 알고

목사 닉네임으로 사기행각을 벌인 이를 공개합니다.

문제제기에 스스로 탈퇴했네요.주의요합니다.


대상자 : 김기만 목사 (ID kkm****)

조치 : 문제제기 하자마자 자진탈퇴 


내용

게시글 제목 : 교회하실분


보통 목회자들은 신학을 제대로 하신분이라면"교회하실분"이라고 쓰지 않지요. 이 글에는 그럴싸하게 모신다고 하고 (제도권 교회는 청빙을 합니다.) 이 유혹에 넘어가면 그냥 빈손으로 오시면 된다하고서는 간 쓸개 다 빼먹는 수법이지요. 미리 성도들이 스무명 가량 있다고 속이지만 다 자기들끼리짜고 하는 짓입니다.시간이 지나면 사기의 거미줄에 걸린 개척 목회자만 당하는것이지요.

아주 악질입니다. 전개연에서 홈페이지를 계속 추진하는 이유가 이런 이유입니다. 앞으로 홈페이지는 검증된 분들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지원이나 협력도 홈페이지 회원들께 제공합니다 이와같은 사기는 개척목회자들의 의지를 완전히 꺽어버리는 악한 짓이지요. 몇가지 당부드립니다.


1. 목사님들! 귀가 얇으면 안됩니다.

조금더 신중하고 정확하게 파악해보시고 조금 어렵게 유지되더라도 땀 흘려 전도하고 얻은열매로 목회하시면 어떨까요?청빙이 아닌 것에 마음 두지 마십시요. 질서와 기준을 세워야 할 분들이 목회자들입니다. 첫 단추부터 잘 끼워 나가셔야 합니다.


2. 받는것보다 주는것이 복됩니다.

받는 분들은 무수히 많지만 베푸는 분들은 매우 소수입니다. 전개연 운영하면서 참 가슴 아픈일은 많은 목회자들이받는데 익숙해져 있다는 자괴감이듭니다. 받는 분들 중 일천후원자 찾기가 어럽지요. 이 또한 홈페이지 추진하는 이유이기도합니다. 베풀 줄 아는 넉넉한 자들은 궂이 다른이에게 베풀어지길바라는것을  들으면서 마음이 더 굳혀집니다.


아무쪼록 건강하고 질서있는 사고와 서로에게 덕을 끼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전개연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