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성경,말씀,설교,묵상

올바르게 구함

예림의집 2008. 8. 17. 09:16

올바르게 구함


가라사대 아바 아버지여
아버지께는 모든 것이 가능하오니 이 잔을 내게서 옮기시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마가 복음 14 : 36) 


만갹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나님께 구하고 있다면
당신은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요구는 하나님의 뜻과 완전한 조화를 이루지 못할 수도 있다.
대신, 당신이 올바를 것을 구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 기도하라.

좋은 것, 그리고 당신의 영혼을 위한 최상의 것을 구하라.
하나님이 당신이 갖기를 원하시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당신 스스로 구할 수는 없다.


나는 기도할 때 가끔, 내 눈에 좋아 보이는 것을 구해 왔다.
주님께 내가 원하는 것을 달라고 고집했다.

나에게 최상의 것을 공급하시도록 하나님께 내어드릴만큼
나는 그 분을 충분히 신뢰핮디 않았다.

내가 불합리하게 구하던 것을 결국 얻었을 때,
나는 내 이기적인 고집으로 인해 당활하곤 하였다.

결국, 그것은 내가 기대한 것이 아닌 것으로 판명 되었다.


기도 속의 긴장을 풀라.

당신의 요구가 받아들여지도록 하기 위해 너무 애쓰지 말라.
주님은 당신이 구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신다.

하나님과 친밀하게 대화하는 것보다,
그 분과의 순수한 교제에 몰두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소원 명세서로 뒤범벅 되지 않은 기도야말로
지각 있는 자가 성취하루 수 있는 최고의 것이다.

하나님께 무엇인가를 구할 때,
당신의 열망을 깨끗이 지워달라고 먼저 기도하라.

무지로부터 구원해 주시기를 구하라.
유혹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구하라.

기도할 때 정의와 성결, 그리고 영적인 지식을 구하라.
그만큼 다른 것들을 부어주실 것이다.

다른 사람을 위한 기도를 시작하며, 당신은 천사처럼 기도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