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시린 가슴을 녹여 주소서!

예림의집 2023. 4. 13. 12:04

시린 가슴을 녹여 주소서!

 

"평강의 주께서 친히 때마다 일마다 너희에게 평강을 주시고 주께서 너희 모든 사람과 함께 하시기를 원하노라"(데살로니가후서 3:16).

 

주님, 받은 아픔이 너무 클 때, 제 시린 가슴을 녹여주시옵소서! 제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너무 아파서 가슴이 시려옴을 느낍니다. 이런 아픔이 주어진 것, 저의 잘못도 한몫을 했지만, 아픈 흔적이 이렇게까지 제 가슴을 차디차게 만들어 놓을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사람이 참으로 독하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을까요? 도무지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주님도 때로는 울기도 하셨는데, 그때 주님은 시린 가슴을 어떻게 녹이셨나요? 어떻게 상한 마음을 달래셨나요?

주님, 추위에 얼어있는 아이의 손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비벼주는 어머니의 손처럼, 주님의 따뜻한 손으로 제 시린 가슴을 녹여주시옵소서. 사랑의 말씀으로 위로해 주시옵소서. 이 순간만큼은 주님의 따뜻한 손길로 제 시린 가슴을 녹여 주시며, 제 등을 다독이시는 주님의 사랑을 뼛속 깊숙이 느끼고 싶습니다. 주님, 이제 다시는 사람을 의지하지 않겠습니다. 믿음의 대상은 오직 주님뿐이심을 제 가슴에 또렷이 새겨놓겠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