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물질을 채워주소서!

예림의집 2023. 4. 3. 11:34

물질을 채워주소서!

 

"곧 헛된 것과 거짓말을 내게서 멀리 하옵시며 나를 가난하게도 마옵시고 부하게도 마옵시고 오직 필요한 양식으로 나를 먹이시옵소서 혹 내가 배불러서 하나님을 모른다 여호와가 누구냐 할까 하오며 혹 내가 가난하여 도둑질하고 내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할까 두려워함이니이다"(잠언 30:8-9).

 

부요케 하시는 주님, 물질의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물질을 채워주시옵소서. 저는 물질이 없어 가난합니다. 그러나 가난함 속에서도 주님을 잘 섬길 수 있다면 이보다 더 큰 복이 없겠지요. 하지만 현실은 얼마나 힘든지 모릅니다. 주님, 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든 자의 신앙생활이 얼마나 힘든지 아시지요? 눈곱만 한 헌금, 늘 주님께 엉성한 정성을 들이는 것 같아 마음이 괴로울 때가 많습니다. 봉사하는 것도 주제넘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전도를 하고 싶어도 가난한 자의 전도를 누가 받기나 할까 회의적인 생각이 앞설 대가 많습니다.

이런 생각, 이런 마음, 아직도 제 믿음이 온전치 못한 까닭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는 것이 저의 솔직한 마음입니다. 이런 제 모습, 단지 욕심 때문이 아니란 것을 아시지요? 언제라도, 주님 앞에 물질을 깨뜨리고 싶을 때, 다른 것을 걱정하며 머뭇거려야 하는 옹졸함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언제라도 봉사하고 싶을 때, 주제넘은 것처럼 느끼지 않고, 열심을 다하여 봉사하고 싶습니다. 저를 이 궁핍한 삶에서 벗어나게 해 주시옵소서. 드리고 도 드려도, 기쁨이 되는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채워주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