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성경대로 기도하라

예림의집 2023. 1. 9. 10:43

성경대로 기도하라

 

만약 조지 뮐러가 설교만 하고 고아들을 돌보지 않았다면, 그처럼 절실한 기도를 했을까요? 그는 매일 기도 응답을 받지 않으면 수많은 고아를 굶겨야 했습니다. 그래서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 말씀에서 약속을 찾았고, 그 약속에 근거해 기도했습니다. 말씀에 나타난 약속이 분명했기에 그는 하나님만을 절대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이루어진 모든 사례를 그가 기록으로 남겨 주어서 참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의 책을 읽고 홀리네이션스선교회를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약속의 말씀이 이루어져 우리 선교회가 외국인 노동자들을 위해 무료 숙식을 제공하는 쉼터를 열 수 있었고, 그곳을 찾는 아픈 사람을 치료해 주는 의료 사역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해외 8개국에 교회를 세우고 고아들을 돌보는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유학을 와서 공부하는 많은 외국인 학생에게 장학금까지 주고 있습니다.

우리 앞에는 고난도 있지만, 기회의 문도 존재합니다. 하나님이 복을 주시려고 문을 만들어 두셨는데, 그 문을 열어 보려고도 하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서성거리며 주저하다가 때를 놓칩니다. 복을 상실하고 삶을 소모합니다. 성경에 약속된 모든 말씀을 믿고 기도하면서 나는 수없이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경험했습니다. 오직 하나님 한 분만을 믿고, 나 자신이 아닌 이웃을 위해 은총을 구할 때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납니다.(말씀대로 기도해 보셨나요?/김상숙 권사)

'ε♡з하나님께로..ε♡з > 그리스도인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을 첫 번째로 두라  (0) 2023.01.15
사랑이 담긴 태도  (0) 2023.01.09
불편한 진실..!  (0) 2023.01.06
주님, 어떻게 말할까요?  (0) 2023.01.05
성경이 말하는 긍휼  (0) 202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