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기도③

예림의집 2022. 8. 31. 11:41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기도③

 

"아들아, 딸아, 내가 너의 아픔을 안다. 네가 얼마나 부끄러웠고, 네가 얼마나 고통스러웠고, 네가 얼마나 두려웠는지 내가 안다" 말씀해주시는 주님의 음성이 이 시간 생생하게 들려오게 하시고, 우리의 모든 눈물을 닦아주시고, 더 이상 아픈 과거에 얽매이지 않도록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모든 슬픈 기억을 떠나보낼 수 있는 믿음과 용기를 주시옵소서. 이 시간 예수님의 이름을 부를 때 우리를 막아선 원수들이 쫓겨 나갈 줄 믿습니다. 모든 어둠의 영이 떠나감을 믿습니다. 모든 상처가 깨끗하게 치유되었음을 믿습니다. 하나님, 이제 더 이상 과거의 상처를

붙들고 원망하며 살지 않겠습니다. 제가 어떤 아픔과 상처를 지녔을지라도 변함없이 하나님께서 저를 사랑하시고 변함없이 저를 통해 놀라운 일을 행하실 것을 믿습니다. 저를 힘들고 아프게 했던 모든 사람을 그 주님을 신뢰함으로 용서하겠습니다.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살아계신 주님, 이제 상처받은 나는 죽었습니다. 연약한 나는 죽었습니다. 두려워하는 나는 죽었습니다. 열등감 많은 나는 죽었습니다 이제 강하신 주님이 제 안에 사십니다. 담대한 주님이 제 안에 사십니다. 죽음을 이기신 주님이 제 안에 사십니다. 이제 나는 죽고 예수로 살겠습니다.

제 마음을 예수님으로 가득 채워주시니 주님 감사합니다. 모든 염려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하늘의 위로와 소망이 넘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늘의 문을 열어주시고, 풍성하신 주님의 사랑과 주님의 은혜로 제 영혼을 가득 채워주시니 감사합니다. 찬양의 입술이 열리게 하시고, 기도의 영을 부어주시니 감사합니다. 다시 감사를 회복시켜 주시고, 기쁨을 되찾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다시 사랑하며 살아갈 용기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나를 사랑하신 주님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우리의 치료자가 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