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자기의 생명을 미워하게..

예림의집 2022. 5. 27. 14:36

자기의 생명을 미워하게..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지난날, 마귀에게 종이 되었던 것은 죄 때문이었음을 깨달았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였는데, 주님께서 화목 제물이 되어 주셔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은 구원사역을 생각합니다. 주님은 만은 사람의 구원을 위해 죽어 제물이 되셔야 하셨다고 믿습니다. 만일, 주님께서 죽지 않으셨다면 인류의 구속. 즉, 죄인의 군원은 이루어질 수 없었을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려고 한 알의 밀과 같이 죽어주셨습니다.

이로써 많은 죄인들에게 구원을 받게 하셨고, 우리도 거기에 들어 있음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자신의 죽음을 암시하시면서 그를 믿고 따르는 우리가 그를 본받아 죽음을 각오해야 할 것을 말씀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원코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제 목숨을 잃으면 찾으리라!"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심령에 새깁니다. 주님은 자기 생명을 사랑하는 자는 잃어버릴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땅에서의 생명을 잃어야 영원에 이르게 됨을 깨닫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그분을 따른다는 것은 자기를 죽임입니다.

그 길에는 세상으로부터 고난과 핍박이 있고, 죽음의 위협이 있는데 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 길에서는 순교의 피도 흘리게 된다는 것을 각오하게 하시옵소서. 예수님을 우리 자신의 생명보다 귀히 여기는 은혜를 갖게 하시옵소서. 우리가 비록 연약하지만 하나님과 예수님을 자신의 생명보다 귀히 여길 수 있고 하나님의 진리와 주님의 복음을 위해 죽을 각오를 하게 하시옵소서. 만일, 우리가 하나님과 주 예수님을 부인하고 그를 믿고 따르기를 포기한다면 영생을 잃어버릴 것이라 깨닫습니다. 주를 위하여 생명 받쳐 따르게 하시옵소서.

사람이 자기 생명을 미워하면 영생하도록 보존하리라고 약속해 주신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게 하시옵소서. 사람이 자기 생명을 미워할 수 있다는 말은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절대적 가치를 깨달았다는 뜻인 줄로 믿습니다. 그것이 자신의 인간적 조검과 환경적 조건을 초월하는 믿음에로 이름이라고 여기게 하시옵소서. 우리에게 그와 같은 믿음에로 이끌어 주시옵소서. 끝가지 참고 견디면 반드시 영생에 이를 것입니다. 자신의 목숨을 버릴 각오를 하고 예수님을 믿고 따름으로써 영생을 취하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성령으로 살아가게 하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