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깨어있는 믿음이 되게 하소서!

예림의집 2022. 5. 9. 11:02

깨어있는 믿음이 되게 하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도 방송을 통하여 주님께 예배할 수 있도록 저희의 마음을 주장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저희로 하여금 평생에 하나님께 노래하며, 저희가 사는 동안 얹나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정해진 예배시간에도, 날마다의 생활 속에서도 항상 하나님을 소리 높여 찬양할 수 있는 기쁨의 가락이 영혼 깊은 곳에서 솟아나게 하시옵소서. 또한 저희의 영혼이 곤고하거나 상처가 있을 때에도, 낙심되며 불안할 때에도 회복의 은혜를 더하시는 주님을 바라보며 기쁨으로 찬양할 수 있는 주님의 사람이 되게 하시옵소서.
긍휼이 풍성하신 주님! 우리의 일상에서 죄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삶을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이 주신 그 소중한 삶을 은근슬쩍 죄짓는 자리로 밀어 넣는 삶을 살지나 않았는지 돌아보게 하시고, 고백하고, 회개하게 하시옵소서. 저희들의 믿음 없음을 꾸짖어 주시고 용서의 은총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깨어있는 믿음이 되기를 간절히 원하시는 주님! 만물이 무르익는 가을이 무르익어가고 있는데, 우리들의 믿음의 열매는 얼마나 맺히고 있는지 우리의 신앙 상태를 돌아봅니다. 주님께서 기대하시는 아름답고 알찬 열매를 많이 맺게 하시옵소서.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 때가 벌서 되었다"(로마서 13:11)라는 사도 바울의 권면을 기억합니다. 열심을 품고 주님을 섬길 수 있도록 저희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항상 깨어서 기도할 수 있게 하시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전도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받은 은사대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힘을 다하여 봉사하며 섬길 수 있게 하시고,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항상 구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야고보서 1:5). 지금 이 시간도 성령님의 충만하심을 사모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