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믿음의 옷으로 단장할 수 있게 하소서!

예림의집 2021. 11. 18. 14:19

믿음의 옷으로 단장할 수 있게 하소서!

 

영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방송을 통해 성삼위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온 세상의 평화가 그리스도께로부터 나오고, 세계의 통치자들이 그리스도의 섭리 아래 일하고 있음을 저희는 확실히 믿습니다. 인류의 앞날을 주관하시고, 온 나라 백성들에게 자비를 베푸시옵소서. 오늘 방송을 통하여 예배드리는 모든 믿음의 자녀들에게 복을 내리시고 간절한 간구에 응답하시옵소서. 믿음의 주요, 온전하게 하시는 주님! 겨울의 문턱에서 주님의 사랑을 입은 자녀들이 어떤 신앙의 옷을 입고 있어야 하지를 돌아보게 하시옵소서.

자연은 주님의 섭리에 따라 계절에 맞는 옷을 갈아입기 위하여 준비하고 있건만, 저희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요? 이제 식어져 있던 열심을 다시 추슬러서 믿음의 옷을 단장하기 위하여 분발할 수 있는 저희 모두가 되게 하시옵소서. 그동안 계절을 탓하며, 코로나19를 탓하며 사명의 자리를 고의적으로 피한 적도 많았었고, 개인 생활에 우선권을 두고 신앙생활을 등한히 했던 적도 많았습니다. 저희 자신도 모르게 신앙이 식어진 상태에 있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번 마음과 삶을 추스르고 믿음의 삶으로 복귀할 수 있게 인도하시옵소서.

오늘 수능을 치른 학생들의 마음을 위로하시고, 참 쉼을 주시고, 흐트러지지 않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제 다시 열심을 내어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주님께서 인정하시는 믿음의 사람으로 살아갈 수 있게 하시옵소서. 아무런 믿음이 열매를 맺지 못하여 주님께 드릴 것이 없는 모습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지 말게 하시고, 믿음의 결실을 풍성히 맺어 한 광주리 가득 담아 주님께 드릴 수 있는 모습으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 아직 1달 조금 넘게 남은 기간 동안 저희들의 신앙생활 전 영역에서 풍성함을 주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