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새벽 묵상

진리의 눈이 어둡다..!

예림의집 2021. 11. 16. 11:48

진리의 눈이 어둡다..!

 

이 시대에 수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복음을 듣게 됨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무지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현대 선교사들은 세계 곳곳에 라디오, 텔레비전, 인터넷, 도서와 말로서 구원의 메시지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슬프게도 이런 상황이 새로운 일은 아닙니다. 바울이 고린도후서 4장 4절에서 고린도 교회에 편지를 보낼 때, 똑같은 문제를 인정하고 그것이 생긴 이유를 제시했는데 그것은 사탄이 불신자의 마음을 혼미케 하기 때문입니다. 사탄은 집요하게 우리를 미혹합니다.

우리는 이런 문제에 대한 증거를 뒷받침하는 뉴스를 듣거나 신문을 펴 들기만 하면 됩니다. 얼마나 많은 범죄자들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행했다고 주장하는지 모릅니다. "내 마음속에 들려온 음성은 이 범죄를 저지르라고 말했다."라고 그들을 변호하고 있습니다. 슬픈 사실은 이 사람들이 들은 것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 아니라 "이 세상의 신들" 곧 악한 영으로부터 온 것이라는 것입니다. 바울이 말한 것처럼 이 불쌍한 영혼들은 하나님의 진리에 어두워져 있습니다. 깨어있는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우리는 사방으로 욱여쌈을 당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오늘 기도할 때, 우리는 진리로 그분에게 이끌어온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합시다. 하나님께 충분히 감사를 올려드린 후에, 우리의 가족과 공동체 중에 아직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중보기도를 하십시오. 하나님께 그들의 눈에서 영적인 어둠의 "비늘"을 벗겨 달라고 이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그러므로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합시다. "사랑의 주님, 나의 눈에서 비늘을 벗겨주심을 매우 감사하나이다. 내 주위에 완악한 심령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오니, 그들이 주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주시옵소서!"

'창작..™ > 새벽 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자의 음성  (0) 2021.11.18
하나님의 음성을 구별하기​  (0) 2021.11.17
하나님의 계시  (0) 2021.11.10
당신의 장래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  (0) 2021.11.04
당신은 듣고 있는가?​  (0) 2021.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