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새벽 묵상

당신은 듣고 있는가?​

예림의집 2021. 10. 24. 20:27

당신은 듣고 있는가?

하나님께서 오늘날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 곧 속삭임과 외침입니다. 종종 우리가 그분의 음성에 민감하지 않음으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집중을 요구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사용하게 됩니다. 여호수아와 사울의 생애에 일어난 사건들은 하나님의 속삭임과 외침 원칙이 있음을 설명합니다. 여호수아는 하나님의 명령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죄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라 그리하면 어디로 가든지 형통하리니"(여호수아 1:7). 반면에 하나님은 사울을 다메섹 도상에서 땅에 엎드러뜨리고 잠시 눈을 멀게 함으로 그의 주의력을 고정시켰습니다.

하나님은 구약과 신약 시대의 사람들과 꿈으로 혹은 선지자들과 천사들 그리고 들리는 소리를 통하여 교통하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우리에게 듣게 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은 그분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말씀을 주셨고 성령님으로 우리 마음에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다른 사람들을 보내셔서 우리에게 축복하시고 명령하십니다. 심지어 절만 중에 있을 때에도, 하나님은 오늘의 실패가 내일의 성공이 되게 하실 수 있다고 알려주십니다(로마서 8:28).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계속 말씀하신다는 것, 그것이 그리스도인이 갖게 되는 특권입니다.

성도로서 당신은 모든 상황 속에서 하나님이 인도하시고, 위로하시고, 보호하시고, 복종을 가르치시고, 그리고 우리를 향한 불변의 사랑을 표현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끊임없이 들리는 소음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에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리가 하나님의 부드러운 속삭임을 듣지 못할 때에, 우리의 주목을 끌게 하는 다른 효과적인 방식들도 있습니다. 그 방식은 각각의 성도의 상황에 따라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날마다 말씀과 기도와 찬양으로 무장하고 깨어 있어 들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창작..™ > 새벽 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계시  (0) 2021.11.10
당신의 장래에 대한 하나님의 계획  (0) 2021.11.04
하나님이 지금도 말씀하시는가?  (0) 2021.10.20
하나님의 인도하심..!  (0) 2021.10.14
중요한 결정하기..!  (0) 2021.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