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그리스도인의 삶

신뢰의 결단

예림의집 2021. 1. 14. 10:21

신뢰의 결단

 

참 믿음에는 신뢰와 의탁이란 두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복음은 겸손히 받아들이고 그리스도께 삶을 맡기는 신뢰의 결단이 있어야 합니다. 2010년 10월,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던 칠레 광부 구조 사건을 기억하시나요? 구조 대원들은 매몰된 광부들의 위치를 파악하고 구멍을 뚫었습니다. 그러고는 구조용 캡슐을 내려보냈습니다. 갇힌 광부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구출되려면 해야 할 일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캡슐에 타는 일이었습니다. 위에서 내려준 캡슐을 신뢰하고 그 안에 들어가 몸을 맡기는 일이었습니다. 그것이 신뢰의 결단입니다. 때로는 사람들은 위를 배반하고, 세상은 우리를 실망시킵니다. 나를 행복하게 해 줄 줄 알았던 배우자가 나를 불행에 빠뜨릴 수 있고, 목적지까지 데려다줄 줄 알았던 버스가 사고가 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은 우리 삶에서 종종 일어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유한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분은 우리를 구언하기 위해 사람이 되신 하나님이며, 실수하지 않으십니다. 그 어떤 존재보다 더 믿을 만한 그분께 당신을 맡기십시오. 그분이 당신을 책임 지실 것입니다. 구원과 자유와 인생의 목적을 선물하실 것입니다. 그분의 품 안에서 당신의 영혼은 안전할 것입니다.(이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