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후원 사역†/김성제 선교사

망고나무 어린이 도서관

예림의집 2020. 7. 28. 08:14

망고나무 어린이 도서관

 

오늘 필리핀 두마게티 산골마을의 망고나무 어린이 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성경을 읽는 47명의 아이들과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로파 메이'에게 코로나 긴급 구호품을 탁송하였습니다. 로파 메이는 뿔로천막교회에서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7년간 신앙생활을 하다가, 갑자기 엄마의 간병 문제로 인근에 공산반군이 자주 출몰하는 위험한 지역인 두마게티 산골마을의 이모 집으로 급작스럽게 이주하였습니다!

이제 고등학교 3학년이 된 '로파 메이'는 제대로 먹지도 못하는 가난의 환경에서도 자신처럼 지독한 배고픔과 고난의 환경에서 살아가는 산골마을의 아이들을 모아, 망고나무 아래에서 어린이 도서관 사역을 감당하며 주의 복음을 전하는 청소년 선교사입니다. 지금은 비록 급격한 코로나 확산으로 두마게티를 찾아 격려해 주지는 못하지만, 이곳 한국에서 마스크와 손 세정제, 라면과 햄 등 배고픈 아이들에게 요긴한 식료품을 정성껏 포장하여 오늘 배편으로 보냈습니다. 

사랑하는 후원자님의 따뜻한 사랑을 담아 보낸 이 코로나 구호물품이 힘들고 소외된 환경에서 배고프고 큰 두려움 가운데 살아가는 이 두마게티 산골마을의 작은 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 힘을 주는 선물이 되기를 마음 모아 간절히 기도합니다. 귀한 코로나 긴급구호 물품 지원에 동참해 주시는 존경하는 뿔로 선교의 동역자 여러분과, 신실하게 기도해 주시는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뿔로 땅의 작은 자를 품은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