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후원 사역†/선교이야기

선교의 "Base Camp"를 꿈꾸며..

예림의집 2020. 6. 21. 17:34

선교의 "Base Camp"를 꿈꾸며..

 

하나님이 저에게 주신 선교의 비전은 "Base Camp"입니다. Base Camp라 함은 한마디로 "전진기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등산 용어인데 군사작전 용어로도 널리 쓰입니다. 베이스캠프는 대규모인 장거리 등산, 탐험을 하는 경우 전진기지로서 물자를 저장해 두는 시설이나 텐트를 말합니다. 이곳을 기지로 하여 최종 공격에 들어갑니다. 베이스캠프는 가급적 각종 시설을 갖추고, 특히 공격 명령에 필요한 연락 시설을 갖추며, 공격 대원의 휴식도 할 수 있게 하는 곳입니다.

 

"예림의집"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하나님의 복음을 위하여 달려가는 분들을 지원하는 곳!! 기도 후원, 물질 후원, 봉사 후원을 기본으로 하고 때에 따라 필요한 것들을 공급하는 곳이 "예림의집"입니다. 국내외 어느 곳이든 달려갑니다. 또한 사명자를 양성하고 지원하는 곳입니다. 헌신의 도전을 주고, 배움을 도우며, 파송지를 연결해 주고 직, 간접으로 각종 지원을 합니다. 현지인들을 초청하여 선교사로 만들어 제 파송하는 일에 적극 지원합니다. 또한 지친 사명자들의 쉼터를 제공합니다. 쉼터와 재활 터, 교육 터 나아가서는 은퇴 사역자들을 위한 공간도 준비합니다.

많은 교회, 선교 단체, 학교 동아리, 봉사 단체, 후원회 등를 연계하는 가교 역할도 합니다. 일회성 이벤트로의 연합이 아니라 끈끈한 영구적인 연합을 위해 노력합니다. 무엇보다 예배와 찬양의 회복과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방방곡곡 도움을 요청하면 달려갑니다. 세계 어는 곳이든 필요로 하면 지원합니다. 우리의 최종 목표는 북한입니다. 때가 가까웠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이 모든 것이 한순간에 이루어 질리는 없습니다. 자그마한 일부터 하나하나 준비해 나갑니다. 한 걸음 한 걸음 주님의 인도를 따라 준비하여 하나님이 계획하신 그때에 값지게 쓰임 받길 원합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준비하는 자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실 것입니다. 6월~8월은 홍보 기간입니다. 비전을 나누고 모이는 기간입니다. 9월~12월은 훈련 기간입니다. 각 부서에 맞는 훈련을 하게 될 것입니다.

 

후원자: 기도 후원, 물질 후원, 봉사 후원

선교단원: 찬양선교, 문화선교, 인터넷선교, 기타

선교사: 국내 선교, 국외 선교, 외국인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