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후원 사역†/전도훈련

삶을 변화시키는 전도

예림의집 2019. 4. 9. 11:04

삶을 변화시키는 전도


일 년 전 필라델피아를 방문했을 때, 나는 싱클레어 퍼거슨을 만났다. 그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우의 세인트 조지 트론 교회의 목회자이다. 그는 내게 자신이 회심했을 때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를 주님께 인도했던 사람은 오래전에 법률회사에서 일했던 한 신사였다. 그렇다면 그 신사는 어떻게 주님을 믿게 되었을까? 어느 날, 그는 타이피스트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는 방을 지나치게 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많은 타이피스트 중에 유독 그의 관심을 사로잡은 여직원이 있었다. 그녀는 항상 다른 여직원들보다 더 열심히 일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녀의 타자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호기심이 생긴 그는 동료에게 그 여직원을 아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그의 동료는 “아, 그 여직원 말인가? 알지. 그녀는 기독교인이네”라고 대답했다.

동료의 말에 더욱 호기심을 느끼게 된 그는 직접 그녀에게 물어보았다. 그녀는 “네. 저는 기독교인입니다. 저는 모든 일을 주님의 영광을 위해 한답니다”라고 대답했다. 이 일이 계기가 되어, 그는 결국 기독교인이 되었다. 그로부터 몇 년 뒤에 그가 싱클레어 퍼거슨에게 복음을 전한 것이다.

오늘 행하는 복음 전도가 장차 누군가의 미래를 바꾸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하나님은 항상 우리가 드리는 적은 것을 통해 놀라운 결과를 이루어내신다. 아직도 늦지 않았다. 우리는 마음만 먹으면 언제라도 복음의 증인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