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후원 사역†/복음 이야기

너희의 행복이..

예림의집 2019. 2. 19. 13:47

너희의 행복이..


또한 너희는 소중한 존재이므로 너희의 행복 역시 중요한 문제임을 명심하거라. 너희가 부유하든 가난하든, 병들었던 건강하든, 현재의 삶이나 죽음이 모든 것을 앗아갈지라도 물질은 너희를 행복하게 하거나 불행하게 할 만큼 대단한 것이 못 된단다. 지금 너희에게는 하나님의 복이 임하거나 아니면 저주가 임할 수 있음을 명심하거라. 또한 무엇이 너희로 하여금 하나님의 복을 받거나 저주를 받게 하고, 무엇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거나 근심하시게 하는 것인지를 알기 전에는 너희가 정말로 그리스도인 다운 삶을 살 수 없음을 기억하거라.

만일 하나님을 알고 그분을 경외하고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주요한 목적과 관심이라면 너희는 하나님의 진노를 면하게 되고, 대신 그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주시는 풍성한 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너희의 필요를 채워 주시고 또한 만물을 통해 그분이 너희와 함께 하심을 알게 하기 위하여 그 모든 것을 만드셨단다. 따라서 너희는 그 모든 피조물을 하나님의 실재와 영광을 선포하는 증거물로 삼아야 한다. 그리고 특히 성경에 자기의 이름을 나타내고 계시는 하나님의 영광을 목도하거라.

그뿐 아니라 항상 너희와 함께 하시며 복 주시는 하나님께 너희 심령을 드림으로 하나님께서는 너희를 행복하게 하시는 영원 무궁토록 선한 분이심을 인정하거라. 너희가 하나님을 너 자신의 행복으로 삼으려면 불가견적인 하나님의 형상이자 인격의 표현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알고 그분의 영광을 보아야 한단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님의 그리스도이시므로(누가복음 2:26) 우리는 독생자 예수의 아버지이신 하나님의 영광을 목도할 수 있단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님의 소유로서(고린도전서 3:23) 그분의 뜻에 순종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을 위하여 중보 사역을 하고 계시단다. 따라서 너희는 예수님의 소명과 그분이 행하시는 일과 모든 원수를 물리치시는 승리의 삶과 하나님을 위한 그분의 헌신과 순종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성경에 기록되어 있듯이 너희 심령에 자기 형상을 각인시켜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영광을 목도하거라.


'†개척후원 사역† > 복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를 아는 자  (0) 2019.03.04
남편 전도(가족 전도)  (0) 2019.02.26
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가장 중요할까요?   (0) 2019.02.17
그리스도인은 갈등  (0) 2019.02.17
말의 영향   (0) 2019.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