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성경,말씀,설교,묵상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림의집 2017. 11. 22. 14:58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본문] 요한복음 14:12~24

여러분들은 주를 위해서, 혹은 삶의 영역에서 어떤 큰 일을 행하고 있습니까? 큰 일을 할 사람은 더떤 사람이라고 평소에 생각하고 있습니까?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예수님보다 큰일을 할 수 있다고 한 에수님의 약속은 위대한 약속입니다.

 

기도해야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무엇이든 자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면 시행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기도에 대하여 말씀하시는 자체가 위대한 약속입니다. 분명히 예수님은 기도가 큰 일을 행하는 조건임을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주님의 능한 일을 보고 싶으면 그 능한 일을 위해서 예수님께 구해야 합니다. 기도란 하나님과 대화이기 때문에 그 자체가 특권입니다. 우리가 이 세상에서 능력 있게 살 수 있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바로 기도입니다. 기도하는 제자들에 의해서 이 땅과 하늘이 움직이게 됩니다. 주님은 우리가 이 세상에서 겼는 어려움과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주님께 요청하기를 원하십니다.


성령 충만해야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자신과 일체이신 보헤사 성령을 보내주시겠다고 제자들에게 약속하셨습니다. 이 약속은 제자들에게 지극히 큰 위로를 주었습니다. 성령님은 우리를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진리 가운데 살 수 있도록 도우십니다. 성령님은 우리에게 능력을 주시어 큰 일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성령이 아니고서는 기도할 수 없습니다. 성령이 아니고서는 주님을 사랑하거나 순종할 수 없습니다. 성령님은 거룩한 삶을 살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성령님을 인정하십니까? 성령님을 언제나 환영하십니까? 모든 일을 성령님께 묻고 맡기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면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에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이 세상에 오심은 사랑입니다. 우리를 제자로 불러주시고, 위대한 사명을 맡겨주심도 그분의 사랑입니다. 가장 큰 사랑은 주님께서 자신의 몸을 대속의 제물로 주신 사랑입니다. 가장 큰 사랑은 주님께서 자신의 몸을 대속의 제물로 주신 사랑입니다. 이 주님께 어떻게 하는 것이 그분을 사랑하는 것일까요? 주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주님의 어떤 계명입니까? 서로 사랑하라는 것입니다. 주님을 위해 큰 일을 행하려면 주님을 위한 대단한 사랑을 가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