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예림의집사역...ε♡з/찬양연속듣기

"축복의 씨앗"의 선교 사역

예림의집 2017. 11. 13. 12:17

"축복의 씨앗"의 선교 사역

 

 “축복의 씨앗” 사역팀은 아직도 현지어로 찬양할 수 없는 많은 선교지 가운데 그들의 언어로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역을 감당하기 위한 선교팀입니다. 이를 위해 여러 좋은 찬양곡들을 현지어로 번역하는 일에서부터 음반을 제작, 보급하는 일, 그리고 현지인들이 좋은 예배자로 자랄 수 있도록 음악 및 교육관련 사역을 통해 그들을 돕고자 합니다. 국내의 여러 찬양사역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헌신, 그리고 협력을 통해 이 사역을 이루어 나갈 예정이며, 2008년 몽골로부터 시작하여 티벳, 캄보디아, 태국 등으로 이 귀한 섬김의 사역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 2008년 첫 발걸음 ‘몽골어 찬양 보급을 위한 기획선교!’


몽골은 아직 타지역 선교지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이슬람권과 달리 배타심이 적으며, 특히 한국인과 한국문화에 대한 호의와 더불어 선교의 기대와 효과가 큰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복음의 열정과 간절한 예배의 목마름이 넘쳐나고 있는 몽골.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현재 몽골 내에는 몽골어로 된 찬양이 매우 부족하며 그나마 번역되었다 하더라도 제각기 다른 번역 가사들로 찬양을 하고 있어서 통일된 가사의 찬양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현지인들 중에 많은 이들이 찬양을 통해 복음을 알게 되고, 음악적인 호감으로 교회에 나오게 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감안하면, 이들 가운데 몽골어 찬양의 보급이 얼마나 시급한 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 찬양 음반을 통한 전도의 효과


이러한 상황에서 몽골인을 위한 가장 효율적이고 시의에 적절한 선교는 분명히 그들의 언어로 된 음반을 보급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여름에 몽골로 선교를 떠나는 여러 교회 및 선교단체에 음반 보급하고자 계획 중이며, 또한 “축복의 씨앗”팀 역시 몽골 현지의 여러 교회들을 방문하여 몽골어 음반을 보급하는 단기 기획 선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 프로젝트는 선교단체나 교회를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현재 찬양사역에 헌신하고 있는 찬양사역자들을 중심으로 실행되고 있습니다.

 

 

- “축복의 씨앗”의 방향


한국의 찬양사역자들이 음반을 녹음함으로 몽골 현지인들에게 관심을 증가 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향후 몽골 현지인 찬양사역자를 발굴하여 음반을 지속적으로 제작 할 예정입니다. 또한 현지어 음반이 필요한 나라를 선정하여 계속적으로 음반을 제작하고 보급하는 일을 진행할 것입니다.

 

- “축복의 씨앗”의 사역 동참
이를 위해, 작지만 귀한 복음의 씨앗, 찬양의 씨앗을 심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에서의 음반 1장 값(약 1만원)이면 현지의 몽골인들에게는 약 3명 이상에게 음반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몽골인들이 그들의 마음을 그들의 언어에 담아 마음껏 찬양할 수 있는 귀한 축복의 씨앗을 심어주시기 바랍니다.


 2008년 "축복의 씨앗" 사역 안내

 

<국내 사역>

 

(1) 몽골어 음반 제작
국내 찬양사역자들을 중심으로 몽골어 음반을 제작, 보급합니다. 현지 몽골인이 가사 번역과 발음 교정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보다 쉽고 친숙한 몽골어 음반이 될 것 입니다.

(2) 선교 홍보 및 음반 보급
국내의 여러 교회들을 방문하여 몽골 선교의 필요성을 알리고, 더불어 "축복의 씨앗" 프로젝트 선교를 홍보합니다. 또한 몽골 선교를 앞둔 교회 및 선교단체들에게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음반을 보급합니다.

 

 <현지 사역>

 

(1) 현지 전도 집회
2008년 8월 "축복의 씨앗" 선교팀이 직접 몽골의 여러 교회들을 방문하여 찬양집회와 콘서트를 열고, 이를 통해 현지인들에게 몽골어 찬양을 알리고 제작한  음반을 보급할 예정입니다. 
 
(2) 현지인 음악 교육
현지의 교회 청년들을 대상으로 찬양인도에서부터 보컬지도, 악기 클리닉과 같은 실질적인 음악 교육을 실시합니다.

 

◈ 몽골 현지 사역 계획

 

※ 일정(예정): 8월 24일~30일(6박 7일)

※ 현지 사역 본부: 올리아스테교회(울란바타르)

※ 사역지: 울란바타르 인근교회, 지방 교회, 각종 공연장(울란바타르대학), 음악대학, 현지 방송 출연

※ 현지사역 담당자: 최혁 선교사(몽골 기독교 음악 학교), 오효강 목사(올리아스테교회)

 

  

 몽골어 음반 제작 후원 및 참여방법


1. 기도 후원
-사역을 위해 기도로 후원해 주세요.  
-축복의 씨앗 홈페이지를 통해 사역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과 진행상황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응원의 글도 남겨주세요. (주소: http://club.cyworld.com/mongolccm)

 

2. 음반 가져가기
-몽골에 단기선교를 떠나는 교회나 단체가 음반을 직접 가지고 몽골에 가실 수 있습니다.
수익을 위한 앨범이 아니기에 1만원에 3장에 앨범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몽골에 선교사님이나 친지들에게 우편을 통해서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만큼 신청해주시면 택배로 배송해 드립니다.

 

3. 앨범 보내기 
-"앨범 전달 후원금"을 통해서도 후원이 가능합니다. 후원금 1만원당 3장의 음반이 
(후원자의 이름으로) 현지인에게 전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