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십자가의 도

예림의집 2010. 11. 6. 19:00

십자가의 도

 

구정서
하나님의 뜻을 따라 예수 그리스도의 종으로 부르심을 받은 구정서목사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우리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긍휼과 평강이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우리교회는 지금 매일 새벽기도회 시간 고린도전서를 읽고, 묵상하고 있습니다.
새벽마다 개인적으로 묵상하고 깨달은 것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죄악으로 가득한 우리 인생들을 새롭게 합니다.
서울신학교를 새롭게 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고린도전서 1장 18절에서 25절
18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19 기록된 바 내가 지혜 있는 자들의 지혜를 멸하고 총명한 자들의 총명을 폐하리라 하였으니  20 지혜 있는 자가 어디 있느냐 선비가 어디 있느냐 이 세대에 변론가가 어디 있느냐 하나님께서 이 세상의 지혜를 미련하게 하신 것이 아니냐  21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므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  22 유대인은 표적을 구하고 헬라인은 지혜를 찾으나  23 우리는 십자가에 못 박힌 그리스도를 전하니 유대인에게는 거리끼는 것이요 이방인에게는 미련한 것이로되  24 오직 부르심을 받은 자들에게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  25 하나님의 어리석음이 사람보다 지혜롭고  하나님의 약하심이 사람보다 강하니라

서울신학교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 예수님의 은혜가 더욱 풍성하게 넘칩니다.

교수님, 후배 여러분 힘내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