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예림의집으로ε♡з/자유게시판

비, 박지성과 함께 전세계에 한국 알린다

예림의집 2009. 10. 20. 06:24

비, 박지성과 함께 전세계에 한국 알린다

 

 
 
 

[프라임경제] 가수이자 배우인 비(본명 정지훈)가 박지성과 함께 전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린다.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비와 박지성이 CNN이 마련한 특집 '아이 온 사우스 코리아(Eye on South Korea)'의 기간에 방송되는 '토크 아시아(Talk Asia)'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게 된다고 전했다. 

'아이 온 사우스 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CNN을 통해 전세계 2억5000만 가구에 방송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선구자적인 탁월한 기술력과 아시아를 기반으로 전세계로 전파되고 있는 문화적 요소들로 세계적인 경기 불황을 가장 빨리 이겨내고 있는 대한민국을 소개한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는 대표주자로 박지성과 비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인터뷰는 본 특집 촬영을 위해 CNN의 대표 앵커 안나 코렌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서 이뤄졌으며 비와 코렌은 원래 기획되었던 40분을 훨씬 넘는 약 2시간 동안 비의 성공담, 개인사 등을 비롯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아시아 투어와 '닌자 어쌔신'에 대한 여러 가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다"며 "CNN은 또한 지난 9일 진행된 'Legend of Rainism'의 한국 공연도 별도 촬영을 진행했으며 비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백스테이지에서의 긴장감이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되는 '토크 아시아'에 고스란히 담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비와 박지성의 '토크 아시아'는 각각 10월 21일과 10월 28일에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