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①

예림의집 2022. 12. 22. 11:22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①

 

크고 놀라우신 하나님,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사랑하셔서 오래 참으시고, 자비를 베풀어 주시고, 긍휼히 여겨 주시니 감사합니다. 복음의 불모지였던 이 땅에 선교사들을 보내주시고, 복음을 위해 피 흘렸던 수많은 신앙 선배들, 교회를 위해 이름 없이 빛도 없이 희생했던 수많은 믿음의 선배들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에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시니 감사합니다. 피와 땀과 눈물을 쏟아 나라를 지켰던 선조들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가 없었던 이 민족에게 자유와 평화를 주시고 가난에 허덕이던 이 땅을 경제 대국으로 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라가 어려울 때마다 새벽을 깨우며 기도했던 믿음의 선조들을 기억합니다. 저들의 눈물과 부르짖음을 기억하며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시 구름 떼처럼 일어나게 하시고, 저들을 통해 이 나라 이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꿈이 속히 이뤄지게 해 주시옵소서. 교회의 주인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사람이 교회의 주인이 되지 않게 하시고, 교회가 세상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며 양보하고 손해 볼 줄 알게 하시고, 교회가 세상의 근심이 아니라 세상의 희망이 도게 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나는 예수님을 믿는 사람이야!" 이 한마디가 그 어떤 말보다 

보증이 되는 시대가 속히 오게 해 주시옵소서. 젊은이들이 다시 교회로 돌아오게 하시고, 말씀으로 훈련된 청년들을 통하여 세계 선교의 놀라운 역사가 이뤄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영적 지도자들에게 성도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주시고, 하나님의 부르심을 기억하며 거룩하고 순결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땅에 가득한 분열의 영을 몰아내 주시옵소서. 가난한 자와 부한 자가 하나 되게 해 주시옵소서. 서로를 존중하며 이 나라를 거룩하고 저의로운 나라 강하면서 자비로운 나라로 세워가는데 한 마음 한 뜻이 되게 해 주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ε♡з하나님께로..ε♡з > 기도의횟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자를 구하는 기도①  (0) 2022.12.26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②  (0) 2022.12.23
일터를 위한 기도③  (0) 2022.12.20
일터를 위한 기도②  (0) 2022.12.19
일터를 위한 기도①  (0) 2022.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