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믿음의 기도①

예림의집 2022. 11. 29. 12:13

믿음의 기도①

 

"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마가복음 9:23). 예수님이 가시는 곳에는 언제나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곳이 잔칫집이든, 초상집이든 주님이 계신 곳에는 언제나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바다 위에서도, 들판에서도, 산 위에서도, 성전에서도 심지어 모든 것이 죽어 있는 무덤가에서도 주님이 계신 곳에는 언제나 기적이 있었습니다. 주님, 제 삶에 기적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기적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기적 외에는 제 삶의 소망이 없기에 하나님의 기적을 구합니다. 주님, 이 시간 이곳에 오시옵소서.

사람들은 저를 향해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냐고 무슨 기적이 일어나냐고 이제 다 끝났다고 더 이상 안 된다고 말합니다. 포기하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주님, 사람들이 안 된다고 해서 제가 안 되는 것도 아니고, 사람들이 못 했다고 해서 저도 못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 삶은 사람들의 말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달려 있습니다. "예수께서 그들을 보시며 이르시되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마태복음 19:26). 맞습니다. 주님. 주님이 말씀하시면 물이 포도주가 되고, 없는 것도 있게 되고, 주님이 말씀하시면 죽은 자도 살아납니다.

주님은 언제나 반전의 역사를 일으키는 분이십니다. 주님이 끝났다고 말씀하시기 전까지 결코 끝난 것이 아닙니다. 사람의 능력으로는 할 수 없어도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간 우리에게 말씀하여 주시옵소서. "걱정하지 말라. 걱정하지 마라. 걱정하지 마라. 내가 너를 도와줄 거야. 내가 너와 함께할 거야. 내가 너를 위해 기적을 일으킬 거야. 너를 위해서라면 내가 뭐든지 할 거야. 뭐라도 할 거야. 너의 모든 질병에서 내가 너를 건져낼 거야. 너의 모든 꼬여 있는 관계를 내가 풀어줄 거야"라고 저에게 말씀해 주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