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주님과 교제케 하시는 하나님!

예림의집 2022. 4. 4. 11:12

주님과 교제케 하시는 하나님!

우리와 동행하시며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던 그날부터 지금에까지,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을 생명의 샘으로 받아들이게 하시며, 오렌 세월 동안을 억눌려 지내게 하였던 사망의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천국 백성으로 삼아 주셨으니 하나님 안에서 살아가게 하시옵소서. 주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려고 십자가에 자기의 몸을 제물로 주셨기 때문에 그 주님을 믿는 우리들을 끝까지 책임져 주심을 믿습니다. 아울러 교회 공동체를 통하여 우리를 지켜주신다는 확신을 갖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전에는 알지도 못했던 사람들을 주님의 십자가 아래에서 만나 주 안에서 형제, 자매로 받게 하시니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여호와께서 존귀하게 세워주신 지체들과 십자가에서 흘리신 주님의 보혈이 우리 안에 흘러서 한 지체로 살아가며, 뜨거운 사랑으로 지내게 하시옵소서. 이 땅에서 저희들이 하나 됨을 누리도록 주신 교회 안에서 서로를 섬기게 하시옵소서. 주님의 보혈로 맺어진 지체들과 희락의 공동체를 이루어가게 하시옵소서. 저희의 작은 입술로 서로를 축복할 때, 하나님께는 받으실 만한 영광이 되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교제는

사랑의 공동체를 만들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말씀의 가르침에서 서로를 섬기면서 필요를 채워주게 되는 저희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의 사랑이 저희들의 사랑이 되어 서로 섬기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하시리라"라는 말씀을 약속으로 받게 하시옵소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면 우리를 공격해오는 사탄 마귀를 물리치고, 온갖 유혹을 이겨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세상과 가까이하지 않고, 하나님을 가까이함을 사모하게 하시옵소서. 오늘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거룩한 결단을 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