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부흥의 불씨를 살리게 하소서!

예림의집 2022. 1. 11. 11:48

부흥의 불씨를 살리게 하소서!

온 누리에 자비를 주셔서 새로움으로 거듭나게 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 새해를 맞이하고 어느덧 십여 일이 지났습니다. 우리가 변치 않고 방송을 통해 말씀을 나누고, 기하고, 찬양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저희들이 함께하는 예림의집TV 방송을 통하여 주님만이 홀로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또한, 오늘 주님께 드려지는 모든 찬양이 올해가 끝나는 그날까지 한결같을 수 있도록 저희의 믿음을 굳게 세워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무엇보다도 올해는 우리의 구주 되시는 예수님의 삶을 더 깊이 깨닫고 실천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어떤 열악한 조건과 환경을 만날지라도 믿음으로 살고자 하는 결단이 변치 말게 하여 주시고,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주님만을 끝까지 바라보며 달려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은혜의 주님! 저희 이 땅의 교회 공동체가 오늘날까지 든든히 세워주시고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갈수록 교회 공동체의 부흥과 복음 전파가 날로 어려워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명을 구원하는 것이 주님의 뜻이오니, 주님의 지체된 저희 모두가 꺼져가는 부흥의 불씨를 다시 살릴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열심을 다하여 더욱 기도할 수 있게 하시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하기에 힘쓸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우리 교회가 이 지역에 구명선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는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시고, 산 위에 세운 등대가 되게 하시며, 썩어가는 것을 막는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방송을 준비하는 손길 위에도 언제나 성령으로 충만케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맡겨진 방송을 말씀과 기도와 찬양으로 잘 만들고 홍보하고 진행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방송이 부흥의 불씨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