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하나님께로..ε♡з/기도의횟불

청지기임을 잊지 말게 하소서!​

예림의집 2021. 11. 29. 12:55

청지기임을 잊지 말게 하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저희들에게 예림의집TV 방송을 허락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복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또한 온 맘을 다하여 주님을 찬양하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저희의 영혼을 소성케 하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예배를 통하여 언제나 주님의 자녀 된 권세를 누리게 하시고, 영혼이 잘 되어가고 범사가 강건케 되는 복을 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은혜의 주님! 오늘도 저희들이 정해진 순서에 따라 주님을 찬양하며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순서라고 가볍게 여기는 일이 없게 하시옵소서.

주님을 찬양하며, 말씀을 나누고, 기도할 때마다 온 맘과 정성을 다할 수 있는 저희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또한 저희들이 그저 흘려듣거나 보지 않고 온 마음을 다하여 참여하게 하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주님이 저희로 하여금 물질과 시간과 정성을 깨뜨려 주님을 더 사랑하며 살도록 하시옵소서. 우리의 삶의 주인이 누구인가를 분명히 알도록 하시기 원합니다. 정하신 뜻대로 우리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우리가 항상 물질을 대할 때마다 그 물질을 맡아서 관리하는 청지기임을 잊지 말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이 주신 것을 잘 관리하게 하시옵소서.

또한 저희들이 물질을 제 것인 양 주장할 때 언제라도 거두어 가시는 주님이심을 잊지 말게 하시옵소서. 물질뿐만 아니라 저희들의 삶 전체가 주님의 것임을 항상 기억하게 하시옵소서. 그러므로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는 저희의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우리의 삶이 복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그 삶을 주장하여 주시고, 힘을 다하여 선한 청지기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하는 그 중심에 항상 새벽이슬 같은 주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항상 주님께서 원하시면 기꺼이 내어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준비되게 하시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