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후원 사역†/복음의전함

내 삶의 내비게이션

예림의집 2020. 7. 3. 06:08

내 삶의 내비게이션

 

매일의 출퇴근, 혹은 휴일의 여행길. 그 길들은 우리가 꼭 가야만 하고, 또 가고만 싶은 길입니다. 여행의 설렘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들뜨기도 합니다. 그런 설렘 가득한 길, 그 길은 때로 차가 막히기도 하고, 때로는 길을 잘못 들어 당황스럽게 헤매기도 합니다. 이때 우리는 내비게이션이 안내해 주는 ‘추천 경로’를 선택하곤 합니다. 사람들은 우회 도로를 찾기도 하고, 좀 더 빨리 가기 위해 고속도로 우선 같은 옵션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역시나 추천 경로가 제일이죠.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은 길을 걷습니다. 각자의 길도 다르고, 또 길은 수없이 많습니다. 혹시 알고 계시나요? 각자의 길도 다르고, 길도 수없이 많지만 단 하나 같은 것이 있다는 걸 말입니다. 그건 바로 우리의 영혼이 머물 곳이 있다는 것! 내 영혼이 머물 곳, 그곳은 우리 신앙의 목적지이며, 예수님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7월의 심플(心+)은 마치 내비게이션이 추천 경로를 알려주고 우리가 그 길로 향하듯, 우리의 영혼이 가야 할 길을 알려주는 최적의 길라잡이는 바로 예수님(Jesus)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예수님을 향하면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안전하게 목적지에 도착! 예수님만이 최고의 길 안내자, 그 길을 함께 걷는 동반자이십니다. 그 예수님께서 안내해 주시는 길로 함께 향하는 7월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편 119:105).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언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