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교회 사역...♡з/교회 학교 소식

2020년 4월 29일 학생회 통신문

예림의집 2020. 4. 29. 13:06

2020년 4월 29일 학생회 통신문


우리나라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덕분에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다들 잘 계시죠? 인터넷 수업은 잘 받고 계신지요? 조만간 학교도 정식 개학을 할 것 같고, 5월 중으로 교회 학교도 모임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아래 칼럼을 잘 읽고 여러분의 삶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기도 제목] 함께 기도해요!

①아이들을 코로나19로부터 보호해 주세요.

②인터넷 학교 수업을 잘 받게 해주세요.

③매일 성경 1장, 기도 10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④학교 정식 개학과, 교회학교 모임이 잘 준비되게 해주세요.



칼럼: 믿음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집니다


①기도의 힘을 믿고 노력하면 결과가 좋습니다.

②어려운 과목일수록 하나님께 기도하고, 즐겁게 공부하면 결과가 좋습니다.


토드 제이콥스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를 창업하겠다는 꿈을 품은 젊은이였습니다. 그러나 결혼하고 아기까지 낳은 후에는 그 꿈을 접고 월급이나 받는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후에 친구와 동업해서 기반이 탄탄하고 유명한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절호의 기회가 생겼으나 토드는 그만 거절해 버립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해 아무런 확신도 갖지 못하고 두려운 마음만 커져서 결국 기회를 잡지 못했던 것입니다.

토드처럼 인생의 전환점이 될만한 기회를 놓치는 사람이 많습니다. 현재보다 더 좋은 미래가 오리라고 기대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하나님이 새로이 문을 열어주시는데도 그들은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섭니다. 믿음으로 나아가 최고를 바라는 대신 이렇게 중얼댑니다. "음, 그런 일이 나한테 일어날 리가 없어. 그렇게 좋은 일이 현실이 되겠어?"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 더 많은 것을 마련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꿈을 갖고 계십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마련해두신 모든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신다면 우리는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삶 속에서 승리의 비전을 가질 때 비로소 새로운 단계로 올라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성을 보려 하지 않고 문제점만 주시하다가는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 결국 하나님이 우리 안에서 우리를 통해 이루시려는 위대한 일을 망치게 됩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무엇을 주실지는 우리가 어떻게 믿느냐에 직접 연관되어 있습니다. 더 이상 하나님을 제한하지 말아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자원이 되시며, 그분의 창조성과 자원에는 아무런 한계도 없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아이디어 덕분에 삶의 진로가 완전히 바뀔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가졌는가 갖지 못했는가에 따라 하나님이 제한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더 이상 하나님을 제한하지 않을 때 하나님은 무엇이든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 앞길에 기회를 주실 때 믿음 안에서 담대하게 걸어 나와 최고를 바라며 신념을 갖고 나아가십시오. 하나님이 우리에게 바라시는 일이라면 우리가 잘 해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작은 틀에서 벗어나 우리 역할부터 제때로 해내야 합니다. 이제 크게 생각하십시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립보서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