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사역†/새찬송가 모음집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이진실]

예림의집 2019. 3. 14. 20:26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이진실]

[성가악보] 십자가의길순교자의삶 / 내마음에주를향한사랑이


작사 : 하스데반

작곡 : 하스데반

편곡 : 이진실

출처 : 중앙아트 하나님의 시선 1잡 *이기선 저)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사랑의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광주 겨자씨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포도원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종교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벧엘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계산제일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아현성결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충정교회] 찬양듣기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Voluntas 남성합창단] 찬양듣기



[찬양가사] 십자가의길순교자의삶 / 내마음에주를향한사랑이 [하스데반 작사, 하스데반 작곡, 이진실 편곡]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나의 말엔 주가 주신 진리로
나의 눈에
주의 눈물 채워 주소서
내 입술엔 찬양의 향기가
두 손에는 주를 닮은 섬김이
나의 삶에
주의 흔적 남게 하소서
하나님의 사랑이 (우~)
영원히 함께 하리 (우~)
십자가의 길을 걷는 자에게 (우~)
순교자의 삶을 사는 이에게 (아~)
조롱하는 소리와 (우~)
세상 유혹 속에도 (우~)
주의 순결한 신부가 되리라 (우~)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
내 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
나의 말엔 주가 주신 진리로
나의 눈에
주의 눈물 채워 주소서
내 입술엔 찬양의 향기가
두 손에는 주를 닮은 섬김이
나의 삶에
주의 흔적 남게 하소서
하나님의 사랑이 (우~)
영원히 함께 하리 (우~)
십자가의 길을 걷는 자에게 (우~)
순교자의 삶을 사는 이에게 (아~)
조롱하는 소리와 (우~)
세상 유혹 속에도 (우~)
주의 순결한 신부가 되리라 (우~)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
존귀 영광 모든 권세
주님 홀로 받으소서
멸시 천대 십자가는
내가 지고 가오리다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
내 생명 주님께 (내 생명)
내 생명 주님께 드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