ε♡з예림의집사역...ε♡з/찬양연속듣기

잊지 마세요, 하나님이 주관하고 계십니다

예림의집 2019. 1. 29. 14:01

잊지 마세요, 하나님이 주관하고 계십니다


지난날들을 살아오면서 가장 고통스럽고 힘들었던 때가 생각나는군요. 그때 나는 지독한 두려움에 휩싸여 낙망하고 있었고, 나를 짓누르고 있던 그 외로움은 차마 말로 표현하기가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그럴 때마다 나는 가장 친한 친구를 찾아가 그의 지혜를 구하곤 했지요. 그 친구와 나는 벽난로 앞에 앉아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 친구는 내 영혼을 억누르고 있던 그 엄청난 고통과 근심을 다 쏟아놓을 수 있도록 나를 격려해 주었습니다.

그러면서 내게 끊임없이 이야기했습니다. "친구야, 결코 잊지 말게. 하나님이 모든 것을 주관하고 계시다네." 진리를 담고 있는 그의 충고는 내 인생의 닻이 되었지요. 그래서 고난의 풍랑이 아무리 혹독하게 불어닥치고, 험난한 역경이 엄습해 오더라도 내 영혼은 이 단순 명료한 지리 안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진실로 하나님은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힘과 능력. 흔들림 없는 확고한 믿음 속에서 "그래, 우리 하나님이 모든 것을 주관하고 계시지"라고 고백할 수 있는 신앙의 경지에 도달하면, 마음은 형용할 수 없는 기쁨과 평화로 넘쳐흐르고 우리는 놀라운 능력과 확신을 소유하게 됩니다. 그래서 어떠한 도전이 우리 삶을 위협한다 해도 이 평화를 빼앗지는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