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사역†/새찬송가 모음집

여호와는 위대하다 (우효원)

예림의집 2018. 12. 28. 19:00

여호와는 위대하다 (우효원)

[성가악보] 여호와는위대하다 / 여호와는나의빛


작사 : 우효원

작곡 : 우효원

출처 : 코러스센터 예수나의기쁨 4집 


여호와는 위대하다 / 여호와는 나의 빛 (우효원) [여의도순복음교회] 찬양듣기

여호와는 위대하다 / 여호와는 나의 빛 (우효원) [부평감리교회] 찬양듣기

여호와는 위대하다 / 여호와는 나의 빛 (우효원) [새문안교회] 찬양듣기

여호와는 위대하다 / 여호와는 나의 빛 (우효원) [사랑의하모니] 찬양듣기

여호와는 위대하다 / 여호와는 나의 빛 (우효원) [상동 21세기교회] 찬양듣기



[찬양가사] 여호와는위대하다 / 여호와는나의빛 [우효원 작사. 우효원 작곡]


여호와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빛 나의 생명이시니
위대하신 구주 찬양해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주는 나의 피난처 나의 힘이요
내 환란 중에 도움 되시네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주는 나의 피난처 나의 힘 되시니
환란 중에 나의 도움 되시네
여호와 하나님 그는 크신 하나님이시요
모든 신 위에 크신 왕이로다
땅의 깊은 곳이 그 위에 있으며
높은 산도 그의 것이로다
오라 (오라)
오라 (오라)
우리를 지으신 여호와 앞에
(우리를 지으신)
무릎을 꿇어 경배하라
(여호와 앞에 경배하라)
우리를 지으신 여호와 앞에
(우리를 지으신)
무릎을 꿇어 경배하라
(여호와 앞에 경배하라)


여호와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빛 나의 생명이시니
나의 주 여호와 찬양해
여호와는 위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