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후원 사역†/기도·물질·재능 후원

8월 선교후원 내역 보고드립니다

예림의집 2018. 9. 17. 16:34

8월 선교후원 내역 보고드립니다

 

8월에도 하나님의 은혜와 회원 여러분들의 기도와 선교후원 덕분으로 주어진 사명 감당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고국에도 8월에는 태풍과 장마 소식이 많이 들립니다 모두 다 평안하신지요? 이곳에도 8월은 쌀쌀한 날과 따스한 날이 교차하는 한 달이었습니다. 그러나 9월인 지금은 밤에는 시원하고 낮에는 햇볕이 따가우면서도 모래바람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아마 이러한 기후는 11월쯤이나 가야 바람이 잦아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모두 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소중한 선교 후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 저희 이삭 학교는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 덕분으로 날로 새로워지는 모습들을 보이곤 합니다 지난 금요일 날에는 학교 행사로 학생들의 탤런트 재능과 소질을 살리는 장기 자랑 대회를 통하여 학부형들과 이웃 주민들에게 학생들을 통하여 그려지는 아름다운 모습들을 통하여 미래의 소망과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모두 다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으로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요번에도 학교 안에 있는 예배당을 새 단장하고 조만간 한인과 현지인 을 통합하여 합동 예배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8월에도 소중한 후원 선교 헌금을 보내주신 저를 아는 지인분들과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감사를 드리며 보고드립니다 8월 저에게 보내주신 선교 후원 헌금은 총합계 76만 원 보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박신우 님. 황인자 선교사님. 가야읍 교회. 이영기 목사님. 김정애 권사님. 유석근 님. 김복연 목사님. 동서비전 교회. 산성 교회 . 양인서 님. 마라나타 선교회. 김정신 님. 행복누림 교회 . 가 후원 헌금을 보내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 의문점이나 문의 내용이 있으시면 이메일 domin9911@hanmail.net 주소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 선교 후원 계좌는 농협 805014-56-026592 예금주 도 민 입니다. 저를 아는 모든 지인분들과 교회와 주님 안에서 형제자매님들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에게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세요.

 

볼리비아 산타크루스에서 도 민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