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후원 사역†/전도훈련

기적이 나타나야 믿겠습니다.

예림의집 2017. 11. 6. 12:22

기적이 나타나야 믿겠습니다. 

눈은 아무리 보아도 절대로 만족이 없습니다(잠 27:20). “음부와 유명(幽冥)은 만족(滿足)함이 없고 사람의 눈도 만족(滿足)함이 없느니라” 예수님이 기적을 더 많이 베풀어 주실 수도 있었는데도 영혼구원사역에 꼭 필요 할 때만 하나님의 뜻대로 베푸셨습니다. 사람은 절대 기적으로는 하나님을 믿지 않습니다. LA에 지진이 났을 때는 교회 가 가득 찼습니다. 그런데 한 달이 지나자 다 나가고 텅 비더랍니다. 기적이나 어려움으로는 예수님을 잘 믿지 못합니다. 예수님은 정성과 마음을 다 해 성령님으로 믿는 것입니다. 
보지않고 믿는 것이 믿음입니다. 보고 믿는 것은 확인이지 믿음이 아닙니다. 그 래서 요한복음 20:29절에서는. 보지 못하고 믿는 자가 복이 있다고 했으며, 히브 리, 11장 1절에서는, 안 보고 믿는 것이 믿음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깨닫게 해서 자신을 믿게 하시는 분이시지, 보여주셔서 믿게 하 시는 분이 아니십니다.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자는 누구든지 예수를 저주할 자라 하지 않고 또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주시라 할 수 없느니라"(고전 12:3). 
앞으로 신앙생활을 하실 때에도, 눈으로 뭘 보려고 하시거나 귀로 뭘 들으려고 하기보다는 말씀과 평안을 동반한 마음의 깨달음을 척도로 삼으시기 바랍니다.(행17:11; 롬 8:16). 마귀는 자꾸 보여주고 들려줌으로써 믿게 하려 하는데, 물론 이것이 성령의 역 사와 비슷하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말씀에 입각한 마음의 평안으로 예수를 믿으십시오. 기적은 마술사에게 요구하 는 태도지 하나님께 요구할 것이 못됩니다. "베뢰아 사람은 데살로니가에 있는 사람보다 더 신사적이어서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가 하여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므로"(행 17:11).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롬 8:16).